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인중개사시험 경록, 외국인 육아맘 합격자도 배출

 

[헤럴드경제] 우리나라에 부동산학을 세운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외국인 육아맘 합격자(Yang*** 37세)도 배출했다.

그는 외국인인 관계로 우리나라 말이 익숙하지 않은 데다가 두 아이의 양육과 집안일로 인해 바쁜 와중에도 경록의 인터넷기획강좌(인강)와 수험서로 공인중개사 시험 1차, 2차를 나눠서 공부해 순차적으로 합격했다. 경록 인강 반복수강과 기본서, 문제집 학습의 결과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정도를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은 대표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를 학습할 수 있는 인강, 교재와 공경매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하는 ‘3사명품’ 프로그램도 갖췄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