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YP 신인 니쥬, 日 강타…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도 협업
니쥬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걸그룹 니쥬(NiziU)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협업,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최대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하 USJ)는 25일“오는 4월 인기 글로벌 걸그룹 니쥬가 USJ 개장 20주년 특별 프로그램 ‘노 리밋! 타임(NO LIMIT! TIME)’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니쥬는 ‘노 리밋! 타임’ 만을 위한 테마송 ‘페스타(FESTA)’를 가창했다. 이 곡은 퍼레이드는 물론 USJ 곳곳에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처럼 울려 퍼질 예정이다.

USJ는 현지 언론 매체를 통해 “밝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고 싶어 기념비적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니쥬가 올 한 해 동안 USJ를 더욱 환하게 빛낼 것”이라 기대감을 드러냈다.

니쥬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니쥬는 현재 일본에서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USJ뿐만 아니라 일본 코카콜라, 현지 편의점계의 대기업 로손, 쇼핑몰 시부야109, 화장품 기업 고세(KOSE) 등 굵직한 기업들과 협업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니쥬가 아시아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 니쥬 오리지널 컬래버 제품을 수량 한정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니쥬는 오는 4월 7일 일본에서 발매 예정인 싱글 2집 ‘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Take a picture/Poppin’ Shakin’)’ 수록곡을 선공개한 것도 관심이 높다. 더블 타이틀곡 ‘팝핀 쉐이킹’과 ‘테이크 어 픽처(Take a picture)’는 각각 현지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의 새 프로젝트 ‘니쥬 랩(NiziU LAB)’, 일본 코카콜라 TV 광고 음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