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송도케이블카, 봄나들이 4인 일행 25% 할인
송카~암남공원 치유의 숲~두도전망대~숲체험장
송도 주변 나들이코스도 완성…3인가족 현장할인
부산 송도케이블카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송카의 봄봄봄!’이라는 주제로 ‘봄나들이 지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예매한 ‘4인용 왕복 상품’ 고객에게 25% 할인해주는 것이다. 3월 10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온라인은 예매일 다음 날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하므로 여행 전날까지만 예매하면 된다.

어린이가 있는 3인 이하 가족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소인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된다. 소인 왕복 고객에게 2000원을 깎아준다.

송도용궁구름다리 방문 후 영수증을 지참하고 송도스카이파크(암남공원 정류장)에서 케이블카를 탑승하는 고객은 ‘왕복 권종’을 1000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소인 왕복 2000원 할인’행사와 함께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4월 30일까지 2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한 진행되는 이번 봄나들이 지원 이벤트는 케이블카를 타고 암남공원 치유의 숲을 지나, 송도용궁구름다리까지 둘러보며 자연을 통해 힐링 할 수 있는 코스다.

특히 케이블카를 타고 상부 정류장에서 만날 수 있는 암남공원 ‘치유의 숲’이 얼마 전 추가 정비를 완료해 두도전망대까지 접근성이 한층 편리해졌으며 숲 체험장도 조성돼 케이블카를 중심으로 나들이코스가 완성됐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