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스터 안심페이, 위너존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사업 업무 협약 체결

 

코스터 안심페이를 선보인 NFC 모바일결제 기술 개발 전문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위너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정욱)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웹드라마 제작 및 유통이 포함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구축과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스트리밍, 간편결제 서비스와 관련된 기술 및 특허 등 전자상거래 시스템 사업을 연결 확장 시킬 방침이다.

또한 다양한 웹드라마 콘텐츠와 서비스를 즐기면서 배우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장소 등 PPL 상품을 즉시 이용하고 구매하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보상할 계획이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코로나19바이러스의 유행 및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결제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가맹문의 및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코스터는 현재 국내 10대기업 계열사에 납품하는 등 무인 스마트 키오스크 설치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비대면시대가 길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웹 관련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블록체인 기반으로 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코스터는 상용화 중인 안심페이 코어기술과 블록체인 기술력을 통해 문화 서비스에 다방면으로 영향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생 엔터테인먼트기업 위너존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및 영화계 베테랑 스태프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 올해 웹드라마 및 영화 등 다양한 영상 사업 진출과 소속 가수들의 데뷔를 기획 중이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웹드라마, 웹예능 등 짧은 시간에 소비되는 미디어 환경에서 좀 더 흥미롭고 집중도 있는 서비스를 통해 수요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