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선화동매운실비김치’의 높은 인기, 중국발 김치 쇼크에도 끄떡없어

 


얼마 전 중국의 충격적인 김치 제조 환경이 동영상으로 공개되며, 뜨거운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SNS와 TV 방송 등으로 널리 퍼지면서 중국산 김치에 대한 불안감을 높이고 있다.

이 여파로 중국산 김치는 물론 국내산 김치의 매출까지도 줄어들고 있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100% 국내산 배추만을 사용, 맛있는 매운 김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선화동매운실비김치(대표 김정민)’가 시장에서 다시 한번 재조명을 받고 있다.
 
매운 김치로 유명한 선화동매운실비김치는 100% 국내산 배추를 사용하고 있으며, 생산공정 또한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 중국산 김치 쇼크로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SNS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많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선화동실비매운김치를 함께 판매하고 있는 맛집 ‘선화동 소머리해장국’을 찾아가 김치의 맛과 품질을 증명하며,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맛있는 김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국산 김치 쇼크에 국내산 김치 업계까지도 큰 타격을 받고 있지만, 선화동매운실비김치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과 신뢰로 오히려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선화동매운실비김치는 중국산 고춧가루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김정민 대표가 매일 새벽 농산물 경매장에서 직접 공수한 재료를 사용하고, 그날 담은 김치는 모두 당일 배송한다. 이와 같은 빠른 원스톱 유통 시스템으로 항상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김치를 맛볼 수 있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김치가 제조되는 공장의 위생환경도 엄격하게 관리된다. 매일 꼼꼼하게 현장과 설비를 청소하고 소독하여, 항상 청결하고 깨끗한 위생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선화동매운실비김치’ 김정민 대표는 “세 아이의 엄마로서 저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김치를 만들고 있다. 신중한 재료 엄선부터 최고의 위생상태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 모든 정성을 쏟고 있다”고 언급했다.

선화동매운실비김치는 대전시 중구 선화로에 위치한 ‘선화동소머리해장국’에서 시작되어 지금의 상호로 매운 김치를 판매하고 있는 식품업체로 국내산 배추와 신선한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맛을 낸 강렬한 매운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곳에서는 모든 배추를 낱장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모든 과정은 수작업으로 진행된다. 이와 같은 낮장 제조 방법은 특허로 등록되어 있다. 최근 각종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소개되며, 중국산 김치 쇼크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얼마 전 새로 출시한 신제품 ‘매운 실비 파김치’까지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중국발 김치 쇼크로 혼란스러운 국내 김치 시장에서 김치 맛집의 타이틀을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