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주군, 300여명 모집, ‘상반기 채용박람회’ 개최
[헤럴드 울산경남=이경길기자]

울주군은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울산종합비즈니스센터 2층 강당에서 ‘2016년 상반기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울산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양산경영자총협회, 울산시여성회관 및 울산울주시니어클럽이 공동주관하며 실업난해소와 지역 일자리 창출 구입업체의 원활한 인력수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50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200여명의 구직자를 채용하며 모집분야는 생산직, 품질관리원, 경비원, 운전원, 용접원, 사무보조원, 판매원 등이다.

행사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채용행사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방문하면 기업체 채용담당자와 현장 면접을 볼 수 있다.

특히, 일자리상담 후 채용되지 않더라도 일자리 알선 등 사후관리가 가능토록 할 계획이다.

또 이력서에 필요한 증명사진 무료촬영, 취업성공패키지상담, 직업심리검사, 금연절주상담, 건강체크, 마을기업 상품 시식판매코너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군은 참가자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무료셔틀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인력이 필요한 기업에는 유능한 인재채용의 기회를 제공고 취업난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는 일자리를 찾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 참여해 취업의 기회 뿐 아니라 취업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