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부로 사랑을 나누어요~
[헤럴드용산동작=정태성기자]주)디알람-분양마당의 협력회사 임직원은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있는 중곡종합사회복지관에 3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전달했다.

이 회사는 2013년 설립이래 매년 매출액의 5% 정도를 기부하고 있는 회사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의류 등 물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흥국생명은 이달 28일까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핑크박스'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흥국생명 공식 페이스북의 '핑크박스' 게시글에 '좋아요'가 10개 누적될 때마다 전국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가정에 여성위생용품(생리대), 바디용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핑크박스가 전달된다.


포시에스(대표 조종민, 박미경)는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통해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 연탄 1,5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구룡마을은 서울의 마지막 남은 판자촌으로, 주민의 대부분이 아직도 연탄을 사용해 겨울을 보내고 있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포시에스 봉사동호회 “OZ 희망 서포터즈”와 임직원 자녀 약 20여 명이 함께 했다.


그룹 비투비와 다이아 등이 온라인 기부 생방송 '이웃집 콘서트 Give U Show(기부쇼)'에 참여한다.

굿네이버스가 국내 NGO 최초로 시도하는 새로운 형태의 모금방송으로 스타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직접 소개하고 공연과 실시간 댓글 소통을 통해 시청자들의 나눔 참여를 응원한다.

15일 오전 11시 진행하는 첫 방송에는 장도연과 솔비가 MC로, 김반장과 윈디시티, 다이아, 샘킴, 아카펠라 그룹 엠씨드,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백은아 등이 게스트로 참여하고 16일 방송은 MC로 굿네이버스 홍보대사인 진세연이 참여하며, 비투비(BTOB), 요조, 데이브레이크, 라붐,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 등이 함께 한다.

생방송 중 스타가 소개하는 사연을 듣고 #5600번으로 응원문자를 보내면 자동으로 정기후원(월 7,900원)을 신청할 수 있어 누구나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c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