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호텔울산, 개관 16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롯데호텔울산이 오는 2월 28일 개관 16주년을 기념해 ‘Lucky 16th’ 특별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16주년을 기념해 레스토랑 및 호텔상품권 등 풍성한 특전을 구성해 세금·봉사료가 포함 된 1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먼저 Braeakfast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1박에 페닌슐라 조식2인과 Lucky Benefit 혜택 4가지중 고객이 원하는 혜택1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레이트체크아웃 15:00, 슈페리어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 고래캐릭터룸 업그레이드(고래캐릭터 패밀리트윈 3만원, 세금·봉사료포함), 클럽라운지 라이트스낵, 애프터눈티 구간 중 1회 이용 가능한 라이프타임이 제공된다.

Voucher 패키지는 Braeakfast 패키지 중 조식2인을 대체한 호텔상품권 3만원이 제공되며 요금과 혜택은 동일하다.

Suite 패키지는 개관16주년 실속형 상품으로 세금·봉사료를 포함해 18만원에 이용가능하다.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1박에 Lucky Benefit 혜택 중 레이트체크아웃 15:00, 클럽라운지 라이트스낵, 애프터눈티 구간 중 1회 이용 가능한 라이프타임으로 구성됐으며 혜택은 둘중 선택 가능하다.

개관 16주년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설날 객실 패키지가 출시되는 2월9일부터 18일까지는 제외된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