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도주택 '더펜트하우스 수성' 13일 견본주택 오픈
이미지중앙

'더펜트하우스 수성' 투시도(자료제공=삼도주택)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삼도주택이 13일 도심형 타운하우스인 '더펜트하우스 수성' 견본주택 문을 연다.

대구 수성구 파동 118-2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며 17개동, 전용면적140~150㎡ 모두 143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이곳 입지 인근에는 홈플러스 수성점, CGV 대구수성점, 수성필마트, 대자연시장 등 편의시설이 있어 수성구의 우수한 인프라와 자연의 쾌적함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좋아 근접거리에 파동초, 수성중·고 등 명문학군과 학원시설이 위치하며 교통 여건도 편리해 신천대로, 신천동로, 지산~대곡간 4차 순환도로, 파동IC 등을 통해 시내와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의 특징은 전 가구에 2개의 넓은 테라스가 도입되며 타입에 따라 최대 3개의 테라스까지 제공돼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놀이, 정원, 캠핑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일부 세대에는 필로티 주차장이 적용되며 주차대수는 가구당 평균 2대 이상이 주차할 수 있게 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또 단독형 내부설계로 층간소음 및 프라이버시 걱정은 최소화했으며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주민휴게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앞선 미래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홈오토메이션,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췄으며 24시간 안전을 지키기 위해 CCTV 설치는 물론 전 가구 스프링쿨러, 원격 검침 시스템, 첨단 경비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그 외에 전 가구 LED 조명 설치 등 에너지 절감 시스템과 효율 높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수납 시스템, 바닥충격음 저감재를 사용한 소음저감 시스템, 친환경 8대 마감자재를 사용한 웰빙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삼도주택 분양 관계자는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대구에서는 희소성을 갖춘 넓은 면적의 테라스 공간과 단독형 내부설계로 층간소음 및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없다는 상품성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더펜트하우스 수성'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지산동 1051-1번지(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