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진군, 오는 15일 '제1회 울진전통시장 하하하 웃음만복 축제' 개최
이미지중앙

울진군은 오는 15일 울진시장 일원에서 '제1회 추석맞이 울진전통시장 하하하 웃음만복 축제'를 개최한다. (울진군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정종우 기자]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15일 울진시장 일원에서 '제1회 추석맞이 울진전통시장 하하하 웃음만복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전통시장활성화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울진시장축제는 울진시장상인회(회장 조규도)가 주관하고, 울진군, 한수원(주)한울원자력본부,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후원으로 개최하는 첫 전통시장 축제행사다.

축제는 오전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시장을 찾은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웃음왕 사진콘테스트, 온누리상품권증정 가족 게임존, 울진맘 플리마켓, 울진군 로컬푸드, 상인회 마시따 먹거리존, 자원봉사 무료체험존, 각종 버스킹 공연 등이 열린다.

또한 축제당일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함께 26일까지 시장 전 품목 10~30%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행사 당일 울진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시장상가이용 할인권(3000원)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기념품과 게임참여자들을 위한 온누리상품교환권도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지역주민들이 울진시장을 통해 값싸고 질 좋은 상품을 구매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와 함께 하는 이번 전통시장 축제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jjw@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