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News
정치
경제
사회
국제
IT/과학
생활/문화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호남취재본부
대구&경북
PR Newswire
Special Section
D;Con
HeMil(밀리터리)
Global Insight
●
실시간 뉴스
기획기사
포토
신문구독
뉴스레터
리더스클럽
리더스클럽은 금융투자자들에게 투자자산의 가치와 미래전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기존 상장 기업들의 투자자소통(IR)을 넘어, 장래 시장에 데뷔할 비상장 기업,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는 증권사, 자산운용사, 가상자산거래소 등까지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회원사 정보
서비스내역 및 가입신청정보
유가증권 상장기업
코스닥 상장기업
많이 본 정보
연재 기사
‘거리두기 끝’ 캠퍼스 정상화…축제·캠퍼스투어 3년만에 재개[촉!]
축제뿐만 아니라 대입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도 다시 시작되고 있다. 인하대는 지난 10일부터 캠퍼스 투어 ‘#인하대 #가보자고’ 프로그램을 재개했다. 중·고등학생들이 직접 인하대에 방문해 캠퍼스를 둘러보고 진로·진학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에 앞서 성균관대와 전북대도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캠퍼스 투어를 지난달부터 다시 진행하고 있다.
촉!
급기야 “박지현 나가라” 외친 개딸들…‘내부총질’ 논쟁 격화 [정치쫌!]
이제 막 정치판에 들어온 박 위원장이 개인 지지층이나 당 내 세력 등의 정치적 파워도 없고, 임기도 오는 8월 민주당 전당대회 전까지로 얼마 남지 않아 ‘예고된 고난’이라는 평가도 나온다. 민주당 강성 지지층들과 처럼회로 대표되는 강성 개혁파들은 대선 패배 이후 ▷원내대표 경선 ▷검수완박 국면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보궐선거 공천 ▷국회의장 경선까지 최근 당의 주요 현안에서 주도적인 목소리를 내왔다.
정치쫌!
강남도 넘보는 용산…하루 건너 개발 계획 나온다 [부동산360]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서울 용산구 일대 개발시계가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크고 작은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이 최근 각종 심의를 줄이어 통과하는 등 속도를 내는 가운데 대형 개발사업에 대한 추진 기대감도 커지는 분위기다. 대통령 집무실 이전으로 지역 개발이 저해될 수 있다고 우려한 것과 달리 되레 개발계획이 추진력을 얻고 있는 모양새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신용산역 북측 제1구역 재개발이 건축 심의를 통과한 데 이어 이달에는 청파1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과 남영동 업무지구 2구역 도시정비형 재개발 등이 정비계획을 확정 짓고 정비구역으로 지정됐다. 서울시가 도심 주택공급 확대를 위해 건축위원회, 도시계획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 심의를 신속하게 처리하겠다는 방침을 세운 가운데 최근 들어 용산구 ...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