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G전자 3Dㆍ블리자드 스타크2, 공동 마케팅 나선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LG전자는 28일 블리자드의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와 LG전자의 시네마3D 기술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스타크래프트 ll는 LG전자가 후원하는 다양한 이벤트에서 시네마3D 기술을 기반으로 TV, 노트북, 모니터, 프로젝터 등 다양한 첨단 시네마3D 기기를 통해 플레이 되며, 각종 3D 프로모션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LG전자는 내달 2일부터 이틀간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에서 LG 시네마 3D 게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를 통해 게이머들은 스타크래프트 II 체험존에서 LG전자의 시네마 3D 기술이 적용된 기기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를 3D로 즐길 수 있다.

폴 샘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고운영책임자는 “블리자드의 플레이어들에게 스타크래프트 II 게임 자체의 우수성에 걸 맞는 풍부한 시각적 경험을 전하기 위해 3D 기술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태권 LG전자 HE마케팅팀 상무는 “다 함께, 다양한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시네마3D가 3D의 대세임을 선포하는 동시에, 눈이 편안한 3D 화질, 가볍고, 배터리가 필요 없고, 가격이 저렴한 3D 안경 등 경쟁사가 도저히 따라올 수 없는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