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4월 1일부터 6월30일까지 서울 영동포와 분당, 고양 지역 소비자들 대상으로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주문 배달을 신청할 경우 아파트 관리비를 3% 차감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일유업이 지난 1월 전자금융 전문기업인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은 기념을 실시하는 특별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아파트아이홈서비스’(www.apti.co.kr)에서 유기농 우유 ‘상하목장’ 가정배달을 신규로 신청하면 자동 으로 응모된다.우유 신청고객은 가정배달 금액의 3%를 관리비로 차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받고 추가로 매일포인트 1%를 제공받게 된다.
정선호 매일유업 본부장은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의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통해 매일아이 회원들에게 관리비 부담을 일부 경감시키고 아파트 관리비 조회 등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전략적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매일유업과 MOU를 맺은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아파트 관리비 관리 프로그램 공급 1위 업체로 전국 아파트단지 95%를 관리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