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행락철용 봄 먹을거리 쏟아진다
봄 행락철을 맞아 다양한 건강식품이 유통매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다. 두유와 사이다 등 행락중에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는 물론 불고기나 찜닭 요리에 필요한 소스도 선보였다. 전통주와 안주용 과자를 패키지한 제품도 있다. 봄 햇살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도 주목할 만한 신제품이다.

○…코카콜라음료는 ‘스프라이트’ 사이다를 리뉴얼 출시했다. 500㎖ 1350원(편의점 기준)이다. 입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 등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병용기는 표면을 오목하게 딤플 디자인했고.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는 스프라이트 사이다의 상쾌한 맛을 배가한다.

○…파리바게뜨는 프리미엄 디저트 ‘오!케익’ 시판한다. 촉촉한 케익에 시원한 우유크림이 샌드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케익이다. 남녀노소 간식으로 제격이며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감탄사 ‘오!’가 절로 나올 만큼 맛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빙그레는 ‘내 손안의 콩 두유(220㎖)’를 내놨다. 고열에서 오랫동안 살균하는 유리병에 비해 자외선과 산소를 완전 차단하는 3중 멀티레이어 PET을 사용했다. 두유 특유의 콩 비린내가 없는 신선하고 깨끗한 맛이 일품이다. UV차단 코팅막 사용으로 신선도와 품질을 오랫동안 보존 가능하다. 변비 예방, 고지혈증, 충치예방 등에 효과적이다.


○…신송식품은 고기전용 쌈장인 ‘생마늘과 홍고추 쌈장’을 판매한다. 500g기준 4300원이다. 국산 생마늘과 홍고추를 넣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청양 고춧가루 등 다양한 양념을 첨가해 별도의 양념을 하지 않아도 감칠맛을 내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았다. 합성보존료, MSG(L-글루타민산 나트륨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샘표는 ‘안동 찜닭 소스’를 선보였다. 가격은 230g 2100원이다. 6개월 이상 숙성시킨 양조간장을 베이스로 마늘과 생강, 고추엑기스, 콩발효숙성물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찜닭용 소스이다. 1팩당 2~3인용을 기준으로 만들었다. 레토르트 멸균처리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MSG와 합성보존료, 합성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배상면주가는 ‘프링글스와 함께하는 산사춘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알코올 14도짜리 산사춘 300㎖ 3병과 미니 프링글스(40g)으로 구성됐다. 대형마트 기준으로 8000원이다. 프링글스는 오리지널과 양파맛으로 나누어 2종이다. 산사춘과 젊은 예술가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예술가와 함께 만나는 산사춘’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했다.

○…애경은 미리암케베도의 ‘씨네이크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수입판매한다. 가격은 30㎖ 7만9000원이다. GS숍에서 판매하는 이 화장품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어 피부의 안티 에이징 효과도 뛰어나다. 유황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키고 보습 및 미백, 피부탄력 관리 등을 동시에 소화할 수 있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