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최상의 선택! 동탄 신도시 대형브랜드 삼성반도체 앞 소형오피스텔 '삼성 스마트 쉐르빌'

소형오피스텔 최초 지하1층 휘트니스센터, 지상10층 하늘공원 조성.

-희소성 높은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구내
-배후수요 든든한 대형브랜드 소형오피스텔


삼성중공업은 동탄신도시에서 동탄 스마트 쉐르빌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호수인베스트가 시행하고, 삼성중공업이 시공을 맡았으며, 지하 1층~지상 26층, 총 425실 규모로 공급면적은 64㎡, 65㎡, 82㎡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서 공급하는 마지막 대형브랜드 오피스텔이면서 소형평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바로 앞에 공원을 바라보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추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배후에 삼성전자 반도체와 1300여 협력업체가 포진해있고, 한림대병원이 완공을 앞두고 있어 30여만명의 배후수요가 있다. 또한, 동탄2기 신도시 분양 및 착공이 들어갈 경우 토목, 설계, 감리, 건축관련해 삼성 스마트 쉐르빌 준공에 맞춰 폭발적인 수요가 예측된다. 반면 소형 평형의 공급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대형복합시설인 메타폴리스 미디어센터가 인접해있고, 중심상업지구의 각종 생활편의 및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동탄 중심상업지구가 개발이 완료단계여서 입주 시 바로 안정된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동탄IC와 기흥IC를 이용하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로 서울까지30분대면 갈수 있고 GTX고속전철 확충계획, 분당선 연장인 동탄역 신설예정 등의 교통수혜지로 주목 받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이며 계약금 5%, 50%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되며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2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8015-539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