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시아나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공동으로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인천공항 국제선 카운터에서 국제선을 탑승하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승객에게 뽀로로 캐릭터 이름표를 증정하며, 대형 뽀로로 인형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부터 김포/인천공항에서 국내, 국제선을 탑승하는 어린이 승객에게 아시아나 색동이 이름표를 증정한다.
또한 5월 한달 간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만65세 이상(탑승일 기준) 승객 또는 3자녀 이상의 다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앞열 좌석 우선 배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정의 달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항공편 당 30석 한정으로 5월 1일부터 6월 11일까지 탑승하는 김포ㆍ인천-제주 노선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을 통해 구입시 전체여정 동반하는 만 2세부터 13세 미만의 어린이 승객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성인 승객에게는 최대 70% 할인 운임이 적용된다.
그리고 5월 15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노래하는 동영상을 응모한 고객에게는 심사를 통해 국내선 무료항공권, 아이패드2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정식 기자@happysik>
yj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