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오테크놀로지, 5월 맞이 2년 무상보증서비스 실시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에게 2년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미오 공식 쇼핑몰 미오샵(www.mio-shop.co.kr)과 11번가, G마켓, 옥션, 롯데닷컴,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소형 내비게이션 6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품질보증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확대 제공하고, 미오 공식 고객센터에서 무료로 사후 서비스를 받게 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차량 및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컨 탈취 코팅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3인치~5인치의 소형 크기로 구성돼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IT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이나 초보자 등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크기가 작아 차량에 부착해도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해 차량 밖에서도 별도 전원 공급 없이 2~3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다. 10만원대 초중반 가격대로 경제성도 갖췄다. 


권경민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 이사는 “국내를 비롯,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미오테크놀로지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IT전문기업의 장점과 노하우를 살려 국내 고객의 높은 수준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