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종목 무조건 급등 터진다. 각오 단단히 하기 바란다. 혹시나 하는 의심조치 필요 없다. 무조건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 아니 폭등 기대주를 오늘 제시하니 오늘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아예 주식 투자 자체를 왜 하나 싶을 정도의 위력적인 시세 폭발이 터질만한 그런 종목이다.
최근 필자의 컨디션은 그야말로 최절정이다. 추천주 모조리 익일 10% 이상 폭등했다. 매수하고 나면 그 다음날 일단 10% 혹은 상한가를 깔고 출발하니 투자자들은 놀라움을 넘어 거의 종교에 가까운 믿음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설마하고 매수 못해 땅을 치고 있는 투자자들도 있다. 절대 걱정할 필요 없다. 오늘 이 종목은 그간의 서러움 단박에 뒤집어 버릴 초유의 폭등이 터질 종목이 될 것이다.
작년 12월 대선 테마주로 150~300%, 바이오 관련주로 메디포스트, 차바이오앤 등으로 평균 250% 적중했다. 또, 최근 내수 및 대선주 후속으로 제시한 모나리자, 대현, 쌍방울트라이 150% 모조리 잡아 드렸다. 그러나 오늘 이 종목이면 지금까지의 수익률이 초라해 보일 것이다. 그야말로 올해 최대의 폭등주가 등장한 것으로 봐도 좋겠다.
이 종목은 상장 이래 단 한번도 폭등이 터진 적이 없을 정도로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종목이다. 그러나 이렇게 말하겠다. 작년 3000원대 추천한 젬백스가 지금 1200%가 넘지 않았던가. 듣도 보도 못한 종목이 폭등 시세가 더 무서운 법인데 이 종목 그럴 조짐이다.
지금 한국의 산업계가 발칵 뒤집어졌다. 삼성과 LG가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놓고 치열하게 경쟁을 벌이는 중 동사가 전기적 에너지를 극단적으로 높이는 기술력을 국내 유일하게 확보해 버렸다.
이 기술력의 경우 응용 분야가 스마트 기기 등 IT 제품을 비롯, 바이오, 건설, 자동차, 신재생에너지 등 적용 안 되는 분야가 없다. 이렇다 보니 지금 제품 주문이 폭증하는 것은 물론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서 한참 뒤에나 받을 물량을 선주문내는 기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다.
거의 초유의 일이다. 현대차, LG화학, 삼성SDI에 삼성전자, 하이닉스가 모조리 동사가 없이면 생산 라인에 막대한 차질이 생길 지경이니 실적이 폭증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이미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이미 각각 500%, 800%나 폭증한 것은 물론 지금 현재도 제품을 만들기가 무섭게 팔려 나가 매월마다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역시 큰손들의 정보력은 대단했다. 차트를 보면 이렇게 무섭게 매집된 차트는 1200%터진 젬백스 이래 본 적이 없다. 대선테마나 바이오 테마 따위의 시세와는 차원이 다른 급등이 터질 패턴인 것이다. 이미 유통 주식 수는 씨가 말려가고 있다. 바로 필자가 1200% 터진 젬백스를 추천하기 직전의 패턴이다. 이런 종목은 한번 터지면 기다리는 조정은 절대 오지 않는다. 매수를 미룬다면 이 후에는 매수 기회조차 없을 것이다.
정말 이런 종목은 혼자만 알거나 아주 가까운 지인에게만 말하고 싶은 종목이다. 그러나 시장이 좋지 않은 양상에서 맘 고생을 할 투자자들을 위해 단 한번의 기회로 수익을 만회할 수 있는 종목임을 강조하며 오늘 특별히 제시하게 되었다.
이 글을 읽는 순간 조차도 아까울 그런 급등주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한 급등주를 반드시 챙겨 가기 바란다. 다시 말하지만 모나리자를 추천한 전문가가 바로 필자였다는 사실을 알아 주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에스엠/네오위즈/오픈베이스/비에이치/동원금속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