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때문에 최근 충남 태안지역에는 펜션단지들이 들어서기 시작했다. 태안의 펜션단지는 여행객들이 묵어갈 수 있는 숙박처로 이용할 수 있어 수익을 올리기에 안성맞춤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 받고 있다. 부동산 투자처로서 노후를 대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은퇴 뒤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여생을 보낼 수 있는 전원주택 겸 별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충남 태안의 청정 바다에 세워지고 있는 펜션/전원주택 단지 라온제나(pensionarea.co.kr, www.라온제나.net)도 바로 이런 곳 중의 하나. 그러나 라온제나는 이미 개발된 곳이 아니라 외지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파도리에 위치하고 있어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서울에서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수도권 근교의 명품 휴양단지 태안에 위치하고 있는 라온제나 펜션/전원주택 단지의 장점은 해양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천혜의 환경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해수욕과 갯벌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만리포 해수욕장과 파도리 해수욕장, 어은돌 해수욕장 등이 있는 등 깨끗한 바다에서 해수욕과 바다 낚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바지락과 우럭, 오징어, 낙지, 해삼, 꽃게 등 태안 서해에서 나오는 각종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또 바다가 보이는 산악코스에서 항구를 지나 해수욕장까지 11km에 이르는 ATV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코스까지 조성되어 있다. ATV와 산악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비포장도로에서 즐길 수 있는 오프로드 레저 체험은 물론이고 걷기 둘레길로도 활용될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여기에 라온제나 펜션/전원주택 단지는 바다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어울림을 함께 갖고 있는 쾌적함을 갖고 있다. 기후나 계절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 및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단 한 세대도 전망이 막힌 곳 없이 조망권을 공유할 수 있는 계단형 단지 배치로 쾌적함을 더해준다.
한편 라온제나는 선 분양 공급 뒤 건축 면적이나 시공은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건축되며 운영 및 홍보에 대해서도 책임져 그 비용이 절감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름다운 서해를 배경으로 하는 태안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싶거나 전원주택을 보유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면 전화(041-674-4996)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pensionarea.co.kr, www.라온제나.net)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