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필자의 추천주는 어김없이 폭발적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인간지방조직에서 유래한 세포치료제 특허 및 줄기세포 상용화라는 정책 이슈까지 초대형재료가 난무할 것이라며, 업계 최초로 알앤엘바이오(003190)를 긴급 추천해 한달도 체 안되 300%수익을 안겨드렸다.
이미 필자는 급등전인 6월 초부터 주요 지지선을 붕괴하며 본격적인 세력매집 완료로 치닫고 있는 알앤엘바이오(003190)에 대해 하반기 시장을 뒤흔들 막대한 초대형 재료에 세력들의 막바지 흔들기와 속임수 패턴까지 등장하며 유통물량이 완전 장악되고 있으니, 물량 닫고 급등하는 순간이 다가왔음을 강력하게 외쳤다.
제발 몇 프로 수익을 까먹는 한이 있어도 2,200원 이하에서 물량잡길 강력히 권했었고, 2004년도에 한 차
례 강한 시세를 보였던 줄기세포가 다시 또 시장을 뒤흔들 거라곤 상상도 못했던 회원 여러분들 지금 어떠한
가! 그제서야 한발 늦어 문의가 빗발쳤지만, 급등세는 끝나 버렸다!
비록 지금은 물량이 풀리며 족쇄를 풀어줬지만, 필자가 족히 상한가 4방은 무리 없을 것이라 자신했고, 지금도 급락하지 않고 자리를 지켜주고 있지만, 일단 초반에 물량 잡으신 회원 여러분들은 이만 300%수익에 만족하길 바란다!
이젠 알앤엘바이오 같은 종목 미련 없이 잊자! 절대 아쉬워할 필요 없다는 것이다. 필자가 누구인가! 오늘 아니면 내일 중으로 무조건 폭발할 수 밖에 없는 4,000% 폭등의 국보급 황제주를 기적적으로 발굴했기 때문에 조막손이 만들어내는 수백% 종목과는 비교 자체를 거부한다. 이 순간! 본능적으로 오늘 필자의 추천주에 모든 것을 쏟아 부어야 할 때임을 제발 깨닫길 바란다.
특히 우리가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는데,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절대 대박 수익을 낼 수 가 없다는 것이다! 최근 발표되는 정부정책이나 기업투자계획 혹은 언론매체 등을 통해 공개되는 시대적 이슈는 개인투자자들도 쉽게 그 재료를 분석할 수 있고 또 관련 수혜주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급등 전후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득달처럼 달라 붙게 되는 것이다.
지난달 초 터졌던 SM, YG, JPY라는 빅 3연예기획사가 참여하는 SBS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제작건과 관련해 뉴스가 터짐과 동시에 초록뱀(047820)에 목숨걸고 득달처럼 달려들었지만, 역시나 개인투자자들이 많은 종목은 시원하게 급등하기엔 역부족이라는 걸 느꼈을 것이다.
오히려 후발주자로 뛰어든 개인 투자자분들의 경우에 살 떨리는 변동성에 그저 털려나가기 일쑤였을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절대 대박 수익을 낼 수 없다는 원리만 이해해도 여러분들은 언제든 대박수익을 건질 자세는 충분한 것이다. 이에 오늘 필자의 추천종목에 사활을 걸고 집중 바란다!
바로 오늘 추천할 종목이야말로 지금 누구도 알지 못하는 엄청난 재료를 바탕으로 세력들에 의해 놀라울 정도의 급등에너지가 뿜어 나오기 직전 모습을 띄고 있으나, 개인들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황이기에 더더욱 긴급함을 알리는 바이다.
더욱이 지금 자리는 하늘이 내려주신 천금 같은 매수기회이자,손실없이 곧장 수익권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확실한 자리까지 보장해 주고 있어 지금 당장 이 종목에 총공세를 펼쳐야 할 절체절명의 최대 기회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종목 보안상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으로, 이거 하나만 알기 바란다!
과거 산성피앤씨가 40배를 갈 수 있었던 데에는 여의도 가장 큰손 입성으로 세력주로 변모했기 때문인데, 이 종목도 마찬가지로 상상불가의 메이저 큰손 입성으로 현재 물량 없는 급등이 임박한 종목으로 막바지 매수찬스를 절대 놓쳐선 안 된다.
특히, 초대형 극비재료 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대주주 및 특수관계인 지분이 60%를 넘고, 그나마 남은 물량 마저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다 터는 등 소름 돋을 정도의 싹쓸이 매집으로, 현재 유통물량은 거의 없다.
또한, 대부분의 상투권에서 대주주가 쏟아내는 차익실현 물량도 전혀 걱정할 필요 없다! 온통 보호예수로 묶여 적어도 올 겨울까지 무한 급등에는 전혀 장애가 없을 것이다.
놀라운 것은 이렇게 유통물량의 씨가 마른 상황에서도 남은 물량 한톨마저 매집하려는 거대 세력들의 집요함이다. 아직까지도 장중에 나오는 물량들 속속 증발하기 일쑤로 시장에 일체 공개되지 않았던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곧 이어 터질 예정인데, 이에 투자자들이 열광하며 폭발적인 수급이 집중 포화될 것이 분명하다.
당부하건대, 설마 이 종목 폭등세에 놀라 상한가 3~4방에 빠져나올 생각이라면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이 종목은 상한가 10방이 문제가 아니라 과거 리드코프가 기록한 40연상도 가능할 만큼 10년에 한번 출몰할까 말까한 대박 종목이기에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평생 벌 돈! 단방에 챙기길 바란다.
결코 우연이 아닌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5개월간 질긴 추척과 수차례 기업탐방을 통해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현대통신/모나리자/피에스엠씨/우리들생명과학/알앤엘바이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