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말까지 1,000%, 내년까지 3,000% 터질 초대박 바이오 종목!
이제 이 한 종목만 남았다. 거두절미하고 9월 시작과 함께 폭등의 대향연이 시작될 바이오 종목을 공개하고자 한다.
최근 저출산 테마로 보령메디앙스 10배↑, 아가방컴퍼니 8배↑, 그리고 무더기 급등해 버린 네오위즈, 엠게임 등의 게임주들을 잡지 못해 그저 바라만 보며 배 아파할 필요 없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으로 원금회복은 기본! 억대계좌 달성은 당연하다!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수익의 크기가 달라지는 만큼 1분, 1초의 망설임 조차 용납할 수 없는 종목이다.
“삼성발 메가톤급 M&A + 바이오 테마 편승 + 획기적 암 정복 진단 제품 출시 임박 + 정부정책 수혜” 등 메가톤급 재료들이 즐비한 종목이란 점 강조 드린다.
▶ 삼성발 초대박 재료들이 줄줄이 노출되는 순간 ‘쩜’상한가는 기본이다!
이건희 회장의 소프트웨어 업체 M&A 발언만으로도 그 어려운 장세 속에서도 안철수연구소, 한글과컴퓨터 등은 연일 상한가 보이며 폭등했다는 것이 이를 증명한다!
특히, 바이오 테마에 편승 했다는 것이 중요하다. 바이오 테마는 쉽게 꺾이지 않고 앞으로도 최소 100 ~ 300%는 터진다.
더욱 까무칠만한 사실은 노령화 시대에 대비한 대선주자들이 앞다퉈 노인복지와 관련된 공약들을 제시하는 시점에서 동사 역시 여기에 맞물려 있다는 것이다.
대선 정책수혜와 바이오 테마가 엮이며 폭등한 바이오스페이스(무더기 줄 상한가 기록하며 단기 300% 이상 폭등)를 능가하는 대폭등주로 기록될 수도 있는 종목이다.
▶ 노령화 테마 + 대선주자 테마 + 정부정책 1순위! 급등주의 모든 것 다 갖췄다!
동사의 폭등 모멘텀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혈액 몇 방울 만으로도 암을 진단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암 진단 신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동사의 신제품으로 인해 의학 및 바이오 관련 시장의 판도가 뒤바뀔 것이다.
불치병 치료에 도전했던 큐로컴을 일례로 들면 AIDS 백신의 FDA 임상 허가 가능성만으로 단기 5배 가까이 폭등했다는 점 기억하기 바란다. 암 정복은 인류 최대의 숙원과제라 해도 무방한 불치병으로 이제 동사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삼성발 M&A 이슈가 붉어져 나오는 상황 하에서 대선주자들의 정책 수혜와 바이오 테마가 맞물려 있으며, 획기적인 신제품의 출시가 임박해 있다.
▶ 메이저 세력 6개월간 철통 매집! 100~200% 먹을려고 작업한 것이 아니다!
이러한 종목을 세력들은 가만둘 리 없다. 잡주들이나 핸들링하는 세력이 아닌 삼성전자마저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메이저 세력이 이 종목을 3년간에 걸쳐 박스권에 가둬둔 채,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매집을 하고 있다.
진정으로 급등 수익에 목말라 있고, 손실에 허덕여 원금회복이 절실한 투자자라면 이 종목 꼭 확보하시기 바라며, 단 종목 확인 후 지인들에게 발설 하는 등 기존 세력의 화를 건드리는 우를 범하지 말고 최대한 은밀히, 조용히 물량을 확보해 나가야 한다는 점, 목청껏 강조드리는 바이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JCE, 쌍방울트라이, 한글과컴퓨터, 컴투스, 광명전기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