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T통합 관리체계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업체 ‘프리에르’

1년간 고객 수정 요청시 언제든 반영해 홈페이지 하자보수 실시


웹에이전시 ‘프리에르’(대표 강지응, http://priere.kr)는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홈페이지 제작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국내외 중소규모 금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ICT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에르’는 약속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컨설팅/네트워크구축/웹제작/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작 등을 제작한다.

 ‘프리에르’는 커뮤니티 웹 사이트, 소셜커머스 사이트, 팬션웹, 병원웹, 학원웹, 교회웹, 옥션웹, 성형외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 받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에르’의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는 기업의 정보화 수준 진단을 통해 체계적인 정보화 계획 및 전략을 수립하고 업무 프로세스 및 정보기술의 통합/관리를 위한 정보기술요소 분석 및 구조와 관계를 정립하는 차세대 IT통합 관리체계를 제공한다.

특히 고객의뢰, 1차 고객미팅, 계약체결, 계획서, 2차 고객미팅, 초안작성, 3차 고객미팅, 시스템 제작, 4차 고객미팅, 검수 및 최종 완료, 지속적인 기술지원 및 고객지원으로 이뤄지는 총 11단계의 작업 진행순서를 거칠 정도로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디자인, 색상, 내용 등 제작 과정 중 고객 요청 시 언제든 수정이 가능하며 견적금액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해 제작금액에 적절히 반영한다. 뿐만 아니라 제작완료 후 1년 동안 오타, 띄어쓰기, 잘못된 커뮤니케이션 등을 무상으로 제품 하자보수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prier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