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마주들은 이제 끝났다! 중동발 최대 수혜주 이 종목이 오늘부터 터진다!
최근 대선테마, 바이오, 안철수 테마까지 온통 테마 바람이다. 하지만 그런 종목들을 볼 때 마다 그저 우스울 뿐이다. ‘진짜 급등주는 따로 있는데, 뭐가 좋다고 따로 설명할 방법도 없고!’ 그렇다! 더 이상 말도 안 되는 테마주 그만 잡고 있고 지금부터 이 종목 바닥에서 쓸어 담으시라!
이거 하나만 보면 된다.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해 가슴이 떨리는 재료다. 지금부터는 5년 전에 나왔던 슈퍼 싸이클이 드디어 도래할 것이다. 2006년 이후 슈퍼 싸이클이 오자 이 종목은 3,000%의 폭등랠리를 보였다. 그만큼 5년에 한번씩 초대박이 터지는 종목이라는 뜻이다.
앞으로 이 종목의 영업이익률이 앞으로 3-5배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제조업체가 영업이익률이 이렇게 급증한다면 게임은 끝났다고 봐야 한다. 그 무거운 셀트리온이 무시무시할 정도로 급격한 폭등랠리를 보이는 이유가 경쟁업체들은 따라오지 못할 영업이익률 때문이다. 증시에 상장된 2,000개 종목을 모두 뒤져서 과연 이만한 실적을 내는 종목은 많지 않다.
그런데 더 무서운 것이 있다. 중동에서 말도 안 되는 엄청난 극비 호재가 다가오고 있다. 2011년은 동사가 참여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들로 인해 수주가 어마어마하게 늘어날 것이다. 아마 최근 몇 년간 상상하지 못했던 수익이 쏟아져 들어올 것이다. 이제는 돈을 쓸어 담는 것 밖에 남지 않았다. 돈을 벌고 싶지 않아도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구조적인 투자회수기에 들어가고 있다.
▶ 메이저 세력과 투신권에서 집중 매수 중! 유통물량이 증발했다!
이런 흐름에 따라서 국내 거대 큰손자금이 무려 400만주 이상을 한번에 쓸어 담았다. 이제는 망설일 시간도 없다. 지금 곧바로 따라 들어가야 이 폭등랠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우물쭈물하다가는 지금 터지기 직전인 이 종목을 사지 못한 것을 두고두고 후회할 것이다.
부디, 이 좋은 시장, 이 엄청난 돈들이 굴러다니는 화려한 장에서 이상한 종목에 물려 고생하지 말기 바란다. 한번 대박이라는 수익을 잡아본 투자자라면 필자가 왜 이렇게 세력들이 매집한 재료주를 강조하는지 알 것이다. 손이 떨리는 엄청난 기회가 지금 막 열리고 있다.
첫째, 새로운 황제주의 탄생! 중동의 오일머니가 쏟아져 들어온다.
더 이상 말해 봐야 입만 아프다. 중동에서는 플랜트 발주가 끊이지 않고 이어질 것이다. 사실 중동에서는 돈을 마구잡이로 풀 수 밖에 없다. 이 어마어마한 오일머니가 동사로 쏟아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둘째, 독과점 시장 점유율! 이제 신고가 폭등 랠리가 바닥에서 출발한다!
영업이익률이 몇 배 이상 늘어나는데, 시장 점유율까지 대박이다. 글로벌 독과점 업체의 지위다. 대기업들이 납품 단가를 인하해 달라는 말은 입 밖에도 꺼내지 못한다. 완전히 독과점 시장 구조로, 이제 본격적인 투자회수기에 돌입하면서 돈을 푸대자루에 쓸어 담는 지경이다. 신고가 폭등 랠리가 이제 막 시작하고 있다.
셋째, 수십억 자산가들은 이 종목만 산다! 지금 당장 동참하라!
이미 주요 기관, 외인들은 물량 매집을 마쳤다. 여기에 최근 수십억 자산가들까지 가세하면서 이 종목에 대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다. 10억 자산을 100억으로 불려줄 종목이 바로 이 종목이라는 판단에서다. 지금 이 랠리에 동참하지 않으면, 결국 또 수백% 급등한 다음에 그제서야 추격하겠다고 벌벌 떨면서 쳐다보고 있을지 모른다. 지금 당장 매수에 동참하기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대륙제관, 쌍방울트라이, 명문제약, 웅진홀딩스, OCI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