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기록이 있다. 수 년 전 딱 두 종목에 투자하고 계좌를 쳐다보지도 않았던 고객이 깜짝 놀라 필자를 찾아왔다. 불과 몇 천만원의 투자금이 25억원으로 불어나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는 것이다. 그 종목을 추천한 전문가가 필자였기에 그 투자자는 당시 전략을 문의했고 필자는 차익 챙기고 편안하게 사시라고 권해 드렸다.
그런데 이런 폭등이 터질 종목이 또 나타났다. 단돈 몇 백만원만 투자해도 억대까지 불어나는 투자자들의 꿈 같은 수익을 만들어 낼 수 밖에 없는 급등이 촉박하게 다가와 지금 다급하게 제시한다.
이 종목 움직임이 하도 수상해서 추석 연휴 전부터 증권가와 언론사를 죄다 수소문하고 심지어 현직 업계 종사자까지 확인해 본 결과 입을 다물기 힘든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수천% 급등하며 폭등주 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울 엄청난 종목임을 확인한 것이다.
삼성은 물론 LG, 소니, 필립스까지 모조리 달려들어 총 개발비만 수십조원, 상용화 후 시장 규모만 최소 우리 돈으로 100조원이 넘는 엄청나게 큰 메머드급 시장이 만들어지고 있는데 이 종목이 세계 모든 유수의 기업을 제치고 단독 수주가 확정된 엄청난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정보 보안상 이름을 밝힐 수 없는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부터 전면적인 지원을 받아 기술 개발을 이미 마친 상태였다. 세계 시장 70%를 점유하던 해외 기업은 동사 때문에 현재 모조리 주문을 빼앗긴 상태다. 그야말로 천하통일을 해 낸 것이다.
이 뿐 아니다. 곧 여의도 증권가를 ‘올킬’시키며 초토화시킬 엄청난 재료가 또 있다. 보안상 자세하게 말할 수 없지만 필자의 추천 후 딱 두 달 만에 1400% 폭등이 터진 덕산하이메탈의 기록을 넘겨 버릴 엄청난 파장의 재료를 가지고 있다. 이런 입을 다물기 힘든 재료까지 보유하다 보니 증시 전체를 휘두르는 막대한 자금력의 큰손이 장악하게 된 것이다.
업종 내 핵심 정보를 가지고 있는 정보통 사이에서는 이미 1000%급이 아닌 그 이상 터질 확실한 종목으로 보고 있다. 어설픈 상승 정도가 아니라 순식간에 점상한가로 일단 수 백% 올려 놓고 또 시세가 새로 시작될 엄청난 종목이다.
잠시 망설이다가는 물량은 커녕 상한가 잔량 수백만주에 놀라 버릴 종목이다. 여기에 삼성전자에서 애플에 반격을 시작하며 엄청난 프로젝트를 가동하기 시작하고 있는데 이 재료에 역시 최고의 수혜주가 바로 동사다.
이 종목 시세의 끝은 젬백스 정도가 아니다. 대선, 바이오 이런 한물 간 종목 쳐다보지 말고 이제는 기록적인 대폭등이 터질 급등주 반드시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1000% 젬백스 보다 무조건 더 터질 딱 3가지 이유
첫째. 글로벌 메이저 기업 모조리 투자! 상용화 후 시장 규모만 100조원!
재료 규모가 수천억원대 가지고는 시세가 터지지 않는다. 최소 수십조원 이상 되어 폭등이 터지는데 시장 동사가 확보한 기술은 연간 100조원대 시장을 두고 세계적인 메이저 기업들이 혈투를 벌이는 부분이다. 핵심 기술 이미 확보했다. 무조건 터진다!
둘째. 세계 초일류 기업의 투자 확보! 이미 주문 폭발하고 있다!
기대감이 아니다. 이미 현실이다. 엄청난 폭등이 터져 버릴 수 밖에 없는 호재다. 세계 최고의 기업이 자체 기술 개발을 포기하고 아예 동사를 지원하고 있다. 이에 이미 공급이 시작되는 것은 물론 최근 전세계에서 발생한 신규 주문의 70%를 동사가 싹쓸이 하고 있다.
셋째. 젬백스 1000% 세력을 능가하는 세력이 작정하고 붙었다.
젬백스 1000%를 차라리 애교로 만들어 버릴 종목이다. 이 종목을 장악한 세력은 어설픈 바이오, 대선 테마 따위 수준이 아니다. 증시를 경천동지하게 만들 수 있는 거대 자금을 보유한 거대 세력이다. 최소 예상치가 1500%다. 그 이상 터져버릴 대폭등주라고 자부하니 반드시 이 종목 한시라도 빨리 잡기 바란다.
지금 이 글을 읽는 시간 조차 아깝다. 빨리 ARS를 통해 이 종목을 확인하기 바란다. 정말 시간이 없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크레듀/아이마켓코리아/스틸플라워/SBS미디어홀딩스/삼익악기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