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馬구 馬구 쏟아지는 추억속으로 출발~
서울경마공원 오늘부터‘ 가을향기축제’
허수아비와 사진 찍고 꼴찌마도 맞추고

중문광장선 한우 수제버거 맛보고…

1박2일 가족 캠프까지 이벤트 풍성





수도권 시민의 나들이 명소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서울경마공원이 2011년 가을, 다양한 볼거리로 시민을 맞는다.

가족이 즐기기에 적당한 숲과 마당,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가을향기축제’는 10월 7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이번 축제는 ‘馬구 馬구 쏟아지는 추억 속으로’라는 주제로 ‘향기 속으로’ ‘축제 속으로’ ‘가을 속으로’ ‘낭만 속으로’의 4색 테마로 꾸며진다. 풍성한 재미와 낭만도 더했다.

▶향기 속으로, 마구마구 쏟아지는 공짜 세례=가을향기축제 첫 테마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짜 체험행사다. 내용과 볼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경마공원 중문광장에선 ‘Self 한우 수제 버거 만들기’ 행사가 열린다. 쿠폰을 받으면 셀프 코너에서 준비된 한우 패티와 야채를 재료로 취향대로 수제 버거를 완성해 음료와 함께 시식도 할 수 있다. 행사는 9일과 16일 이틀간이다.

이와 함께 중문광장에선 ‘캐리커처 및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캐리처협회 작가가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캐리커처 및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간은 7~16일 매주 금ㆍ토ㆍ일 총 6일간이다. 


가족공원에선 동심을 잡을 만한 볼거리가 마련됐다. 아름다운 동요가 흐르는 가운데 가을분위기가 나는 KRA 기차를 선착순 탑승할 수 있다. 가족공원도 어린이 고객을 위한 ‘KRA 플레이콘 월드’ 행사를 준비했다.

▶가을 속으로, 가을의 향기가 가득=두 번째 테마는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8~16일 중문광장에선 관람객이 전문사진가의 모델이 될 수 있다. ‘경마공원에서 어느 멋진 날’이라는 제목의 이 행사는 스크린 앞에서 포즈를 취하면 전문사진사가 경마공원 명장면을 배경화면으로 사진을 찍어 인화해준다. 대상은 미적중마권 소지 고객이며, 총 4일간 열린다. 가을 정취가 물씬 나는 허수아비와 낙엽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허수아비를 부탁해’ 포토존 행사도 열린다.

▶축제 속으로, 톡톡 터지는 재미=세 번째 테마는 축제다. 중문 매표소 입구에선 환영 퍼포먼스로 흥을 돋운다. 코스프레를 한 환영맨이 대고객 인사 및 고객과 사진촬영 서비스를 한다. 치열한 경쟁사회지만 가을향기축제 현장만큼은 꼴찌가 환영받을 수 있다. ‘꼴찌 파이팅’ 행사는 매일 3, 6, 9R 경주를 대상으로 꼴찌마를 맞춘 고객을 경주당 10명씩 추첨한다. 행사 기간은 7~16일. 

뜨거운 경주 응원으로 허기진 배는 간식맨이 돕는다. 옛날 교복을 입은 ‘KRA 추억의 간식맨’이 추억의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대상은 미적중마권 소지 고객이며, 서울경마공원 행사장 전역에서 진행된다. 기간은 7~16일이다.

▶낭만 속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추억여행=마지막 테마는 낭만이다. 1박2일 가족캠프 ‘Camping in KRA’ 이벤트가 서울경마공원 분수광장에서 15일부터 1박2일 동안 열린다. 총 20가족을 선발한 뒤 캠핑카를 이용한 캠핑 진행으로 고객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한다. 신청기간은 7~9일. 이와 함께 ‘추억을 스크랩하세요’ 행사에선 미션북에 적힌 미션을 수행하면 스탬프를 받고 추첨을 통해 구매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심형준 기자/cerj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