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Daum, 한국시리즈 1ㆍ2차전 관람권, 100원에 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소셜쇼핑을 통해 한국시리즈 1, 2차전을 단돈 100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한국시리즈 미러팝 원정대 이벤트(http://social.shopping.daum.net)’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삼성 카메라를 선호하는 야구팬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한국시리즈 관람권을 100원에 구매하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차전 30명, 2차전 30명 총 60명의 미러팝 원정대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20일에 소셜쇼핑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선발된 미러팝 원정대에게는 야구 관련 현장 견학의 혜택도 제공되며 양준혁, 박충식 등 레전드 스타들과 점심 식사를 하며 기념촬영, 싸인 등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 그리고 삼성카메라와 SBS ESPN이 제공하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다음 이동수 로컬채널관리팀장은 “이번 소셜쇼핑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이 한국시리즈도 관람하고 야구스타들과의 추억을 만듦으로써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 할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음 소셜쇼핑은 모든 지역의 할인 정보뿐만 아니라 티몬, 쿠팡, 그루폰 등 다양한 소셜 커머스 업체의 딜까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신개념 소셜커머스 서비스이다. 다음은 지난 6월 할인 상품 정보 제공부터 상품 구매, 손쉬운 티켓 관리까지 가능한 ‘소셜쇼핑’ 모바일웹(http://m.social.daum.net)을 오픈하여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