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스트브랜드] ’매직 윈도우’의 매력...LG 휘센 손연재 스페셜
[헤럴드경제=류정일 기자] LG전자 신제품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를 연상시키는 깜찍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건강한 바람이 나오는 파격적인 ‘매직 윈도우’를 적용했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감성 LED를 적용한 매직 윈도우와 250㎜두께의 ‘수퍼 슬림 디자인’,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숲이온 청정바람’ 그리고 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는 ‘초절전 다이어트 냉방’과 ‘초절전 공기 청정’ 등이 주요 특징이다.

LG전자는 ‘창(窓)’이라는 2012년 LG 휘센의 디자인 컨셉트에 따라 알프스산 중턱 산장에 있는 동그란 창을 연상시키는 ‘매직 윈도우’이 돋보이도록 만들었다. 이 제품은 마치 깊은 숲 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창문을 통해 집으로 들어오는 듯한 감성만족을 제공한다.

기존 에어컨보다 100㎜ 날씬한 국내에서 가장 얇은 250㎜ 수퍼 슬림 디자인을 제품에 구현해 에어컨이 차지하는 면적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하는 정속형 에어컨과 달리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2X쿨링시스템 기술로 강력한 냉방을 제공할 뿐 아니라 좌우로 회전하는 매직 윈도우를 통해 구석구석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아울러 약 200만개의 이온을 방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슈퍼 이오나이저(NPI)를 적용, 집안에 있는 유해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해 숲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깨끗하고 청정한 냉방을 구현했다. 설악산에서 직접 채취한 20여가지 다양한 공기 흐름을 조절하는 숲속 바람 기능으로 쾌적한 냉방도 제공한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슈퍼 인버터기술로 연간 전기료(냉방면적 58.5㎡(18평형) 기준)가 6만7000원(에너지관리공단 에너지라벨 연간 전기료 기준)으로 동급모델 중 가장 저렴하다. 특히 일정 쾌적 온도에 도달하면 운행되는 2개의 팬 중 1개만이 작동되는 초절전 다이어트 냉방 기능으로 약 39%의 추가 전기료 절감이 가능해 여름철 전기료 급증에 대비할 수 있다.

ry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