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케팅부문·업종별 최우수상> 혁신적인 재생효과…남자의 품격 높이다
국내 럭셔리 브랜드로서 새로운 그루밍(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이 많은 남성)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옴므 셀브라이트닝’에 광고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 주신 점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헤라옴므’는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으로 동시대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공유할 줄 아는 남성, 자신의 삶에 대한 사랑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줄 아는 남성, 프로다운 현대의 남성을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그루밍 열풍을 선도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헤라옴므 셀브라이트닝’은 남성의 피부를 밝혀주는 ‘셀브라이트너’ 성분이 함유돼 표피세포의 재생 촉진을 통해 27세부터 34세까지의 한국 남성들의 피부톤, 피부결, 그리고 피부 활력까지 되살려주는 혁신적 기능성 제품입니다. 최근 남성들은 패션 및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피부로까지 자연스럽게 확장되면서 여성 고객들 못지 않게 고기능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시점에 ‘헤라’의 브랜드 파워와 확실한 제품력을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들과 주목도 높은 소통을 펼치기 위해 힘을 쓴 한 해였습니다.

‘셀브라이트닝’ 광고는 이러한 제품의 기능을 전면에 내세우기보다 밝아진 피부로 인해 남성들이 누리게 될, 달라진 삶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자 했습니다. 새로운 영역에 대한 도전과 앞서가는 감각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시대의 아이콘’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려 했습니다.

수상을 가능하게 해 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한국 남성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습니다. 그루밍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전문성을 살려, 소비자를 이해하는 브랜드로 발전을 계속하겠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