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합대상 · 마케팅부문> 노벨 프로젝트가 미래를 바꿉니다
종합대상 금상 - 현대모비스 ‘아이들에게 과학을 돌려주자 1’편
“아이들에게 과학의 꿈을 돌려주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키웁니다.”

안녕하십니까! 먼저 2012 헤럴드경제 광고대상에서 현대모비스 ‘노벨프로젝트’가 종합대상 금상을 수상 하게 된 것을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2012년 현대모비스의 ‘노벨프로젝트’ 광고는 대한민국 자동차부품 과학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현대모비스가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책임에 대하여 이야기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과학자를 꿈꾸던 우리들의 과거 어린시절의 모습을 통해 “우리에게는 아이돌도 필요하지만 과학자가 더 많이 있어야 한다”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용한 메시지를 핵심으로 활용하여 2011년 투명우산 캠페인에 이은 또 하나의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 하였습니다.

실제로 현대모비스는 노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05년부터 전국 사업장 인근의 초등학교에 회사 연구원들이 방문하여 기초과학 수업을 진행하는 주니어 공학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노벨상을 받을 만한 과학 분야 인재를 초등학생 시절부터 키우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자동차 미래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아이들의 꿈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그 꿈을 더 넓게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과학영재 육성을 위한 현대모비스의 노력은 앞으로 계속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2012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종합대상 금상 수상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감사 인사를 줄이고자 합니다.

현대모비스 황태순 부장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