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팬택, 사진작가 김중만과 베가R3 사진전 연다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팬택은 국내 대표적인 사진작가 김중만과 베가 R3로 촬영한 작품으로 모바일과 오프라인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팬택은 김중만 작가가 베가 R3로 촬영한 사진을 3m x 4m 크기의 대형 사진으로 인화하고, 개인 사진전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베가R3는 13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해 확대해도 깨짐 없는 최고 크기(4192X3104)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LCD 창에 자연색감이 사실적으로 담긴다고 팬택은 설명했다.

김중만 작가는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중국 샹그리아, 독도 등을 방문해 베가 R3로 모든 활동과 일상을 일기처럼 기록하고, 일부 사진들은 전시회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베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ega.kr)과 유튜브를 통해 미리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 팬택 제공]

오프라인 전시회는 내년 1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D로 전시회를 감상할 수 있는 ‘3D 모바일 가상 전시회’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은 전액 자선단체에 기부해 시력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