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차,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체어맨 H’ㆍ‘렉스턴 W’에 장착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쌍용자동차는 ‘체어맨 H’ 뉴클래식과 ‘렉스턴 W’에 세계적 명품인 하만 그룹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하고, 새로운 3D 내비게이션을 탑재한다고 31일 밝혔다.

체어맨 H 뉴클래식은 하만(Harman) 그룹의 최상위 브랜드 하만카돈(Harman Kardon) 프리미엄 5.1채널 12스피커 시스템과 7인치 3D 내비게이션이 적용된다. 하만카돈은 마이바흐와 벤츠 S클래스 등 세계 명차들이 선택한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으로 작은 속삭임부터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울림까지 폭넓으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마치 오페라 극장에 와 있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새로운 내비게이션은 기존 6.5인치에서 7인치 모니터로 향상된 디스플레이에 대한민국 전역의 지형과 도로, 건물을 입체적인 렌더링을 통해 현실감을 극대화해 보여 준다. 


더불어 슬림형 ETCS/ECM(Electronic Toll-Collection System,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Electronic Chromic Mirror, 감광식 눈부심 방지 거울) 룸미러와 2열 센터에 3점식 시트벨트가 새롭게 적용되어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렉스턴 W 에는 하만 그룹의 인피니티(Infinity) 프리미엄 10스피커 시스템과 7인치 3D 내비게이션으로 상품성을 한층 강화했다. 쌍용차는 이로써 하만카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뉴체어맨 W를 포함 대형 세단 및 대형 SUV 라인업에 하만 그룹의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을 모두 적용 완료했다. 


더불어, 렉스턴 W의 스티어링휠 역시 쉬운 버튼 조작이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변경하였으며 슬림형 ETCS/ECM 룸미러를 함께 적용했다.

새로운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체어맨 H 뉴클래식 500S 최고급형 이상에 기본 적용하였으며, 500S 고급형에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렉스턴 W는 RX7 Brown Special부터 기본 적용하였으며, RX7 Luxury는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RX5는 미적용).


편의성과 상품성을 향상시킨 체어맨 H 뉴클래식의 가격은 ▷500S 3566~4553만원 ▷600S 4567~4744만원이며, 렉스턴 W는 ▷RX5 2683만원 ▷RX7 2918~3405만원 ▷Noblesse 3743만원에 판매된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