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성시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 운영보고대회’ 개최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화성시는 ‘2012 화성시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운영보고대회<사진>’가 6일 유앤아이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고 7일 밝혔다.

화성시 청소년 상담전문기관인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운영보고대회에는 CYS-NET 운영협의회 및 실행협의회 위원,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 상담원, 자원봉사자 등 많은 청소년 관련 기관·단체가 참석했다.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는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청소년 보호를 위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위기 청소년에 대한 적극적인 상담으로 관내 청소년에게 다양한 자원 및 지원체계를 통해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는 다각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운영보고대회에서는 2012년 한 해 동안 청소년을 위해 진행된 많은 상담 사업과 추진 내용들을 토대로 성과보고 및 청소년 관련 연구조사 발표가 이루어졌으며 아울러 청소년 상담을 위해 노력한 개인과 단체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화성시장 표창장은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금희 외래상담원이, 화성시 의회 의장 표창장은 우수 유관기관인 화성시지역자율방재단과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경옥 청소년 동반자 상담원이,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 표창장은 안미례, 문정아 자원봉사자가 수여 받는 영광을 안았다.

주관단체인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운영협의회 및 실행위원회와의 유연한 협조체계 구축을 통해 CYS-Net 및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운영목표와 방향, 비전을 논의하여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의 정책을 적극 펼쳐나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lee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