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담대역 개통 ‘에스원스마트빌’ 분양화제

역세권 주변의 소형 오피스텔을 비롯한 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는 여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용인시가 최근 4월 17일 경전철 개통을 발표하여 최근 13년동안 소형주택의 공급이 없었던 입지에 신축으로 들어서는 ‘에스원스마트빌’은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의 개통을 앞두고 있을뿐만 아니라 대학가 밀집지역으로 주변에 명지대, 용인대, 송담대 등 대학들이 몰려있다. 이 일대는 기숙사 공급부족으로 인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음에도 주거공간의 공급이 부족해 거주처가 필요한 ‘목마른 상권’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용인의 중심상권에 위치하여 유동인구가 많고 편리한 교통환경과 역세권으로 용인의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 용인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더불어 주변에 롯데마트, 연세 세브란스병원, 각종 행정타운 등이 위치하여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전용면적 19.36㎡ - 39.16㎡로 지하 3층 - 지상 15층 총 318세대 규모의 다양한 타입으로 건축된다. 또한 경안천의 탁 트인 조망권을 갖춰 도심 속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전세대 풀옵션 스타일과 빌트인가구,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을 비롯해 각종 가전제품이 모두 구성되어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1채에 8,800만원부터 시작하여 소액을 투자로 매달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많은 방문객들로 분주하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출구 앞에 위치하였으며 현재 높은 청약률과 계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