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 도보 5분. 한강조망권 도시형생활주택 회사분 특별분양
▷ 아시아신탁(주) 회사보유분 특별 “할인” 분양
▷ 현재 100% 임대완료. 수익률 7%대(실투자금 대비). 바로 임대수익 창출.
아시아신탁(주)는 회사보유분 일부세대를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는 여의도~마포권역에 한강 조망권을 갖춘 초미니 아파트 ‘비체힐리버뷰’를 공급 한다.
자세한 위치는 마포대교 앞, 마포 불교방송 뒤편, 마포역(5호선)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마포, 여의도, 용산, 신촌, 상암DMC, 서울시청 등 서울 주요지역을 10~20분대면 접근할 수 있는 “교통의 요지”이다.
더불어 주변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시민 공원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웰빙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규모는 지하3층~지상7층(7층은 옥탑구조)으로 실사용 면적기준으로 20.14㎡~26.71㎡으로 총 96세대로 공급한다.
오피스텔에 비해서 전용률이 높고, 관리비 부담이 낮으며, 부가가치세, 취득세, 재산세 (2세대 이상) 부담도 없다는 것이 강점이며 특히 일반 소형아파트에 비해서 품격이 있고, 고급스러운 빌트인가구와 고급 마감재를 도입했으며 추가로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발코니 무료 확장은(일부세대 제외) 이미 완료된 상태로 에어콘, 세탁기, 냉장고, 가스렌지 등 고품격 가전이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
비체힐리버뷰 관계자는 현재 준공이 완료 후 100% 임대와 입주가 완료된 상태여서 계약 즉시 입대수익을 바로 창출할 수 있고, “실투자금도 6천만원 안팎의 분양가에 7%대의 높은 수익률.. 또 용산 국제업무지구, 여의도 국제금융지구, 아현뉴타운, 상암DMC 등 주변 일대의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가 있어 탁원한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비체힐리버뷰 분양방법은 선착순으로 층·호수 지정을 한다.
자세히보기 : http://blog.naver.com/prugio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