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이사철이 시작되면서 전셋값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만성적인 전세물량 부족에다 전셋값 상승이 불가피하면서 전세세입자들이 매매로 전환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셋값 수준으로 내 집 마련 할 수 있는 아파트가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서울 출퇴근이 수월하며, 풍부한 인프라가 구성되어 있는 지역 중심으로 수요자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5000세대가 넘는 미니신도시급 대단지 아파트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들 아파트는 단순히 큰 규모를 너머 단지 내 주거 편의시설을 다 갖춰진 작은 도시형태로 지어지는 게 일반적이며 각종 상업시설과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김포풍무푸르지오센트레빌’은 김포 도시철도 풍무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다. 총 5,000여 채 가운데 1차 공급 물량인 전용 59~111㎡ 2,712가구가 23개동 규모로 들어선다.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두 정거장만 가면 김포공항역으로, 김포공항역에선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과 인천공항철도 환승이 가능하고 서울역과 여의도, 강남을 40여분이면 출퇴근을 할 수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보다 서울이 훨씬 가깝고 서울의 아파트 전세값 이면 분양 받을 수 있는 가격에 내집 장만하기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김포풍무푸르지오센트레빌’은 수요자들의 초기 부담을 낮춘 특별혜택으로 중도금 무이자가 시행 중이다. 계약금 5%만 내면 중도금(60%)은 전액 무이자 융자 받을 수 있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만으로 전용 84㎡ 기준 약 1100만 원의 이자비용이 절감된다.
‘김포풍무푸르지오센트레빌’은 보육 특화 단지로 설계되어 단지 내 어린이집은 지하 1층~지상 2층 1,715㎡ 규모로 220명의 아이를 수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의 아동복지학부로 유명한 숙명여대가 직접 운영할 예정이다. 학군 또한 김포 3대 명문고로 불리는 김포고, 사우고, 풍무고가 단지 인근에 있다. 풍무초를 비롯 2012년도 대한민국 최우수 초등학교로 선정된 혁신학교 신풍초도 가깝다.
대단지에 걸 맞는 고품격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2층~지상 2층 6000여㎡ 규모로 조성된다. 스포츠존, 에듀죤, 컬쳐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골프연습장, 다목적 실내체육관, 북센터, 티하우스와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서며 생활 편의시설로는 롯데몰(김포공항), 홈플러스(풍무), 김포시청, 우리병원, 김포아트홀, 풍무 다목적체육관 등이 위치해 있어 김포한강신도시에 비해 주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이 아파트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 원대이며 견본주택은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해 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방문 전 전화 예약은 필수다.
분양 문의 : 1599-2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