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충주,제천’ 전원주택지(대지) 원가로 선착순 분양중

 2014년 부동산시장이 봄 기지개를 활짝 켜듯 토지시장도 주택건축 인.허가 등 토목공사가 완료된 전원주택지(대지)를 중심으로 다시 각광받고 있다. 집을 짓기 위해 복잡한 인.허가 과정을 손수 할 필요가 없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지고, 가격까지 거품을 뺀 땅을 중심으로 토지시장이 들썩일 듯 하다.

천등산노블빌리지는 명당으로 손꼽히는 천등산을 사계절, 내 집 정원처럼 품고 있으며, 최고의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한 주인의 장인정신과 정성이 깃든 튼튼하고, 안전하며 가격까지 저렴한 전원주택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남선산업개발이 개발한 천등산노블빌리지는 천등산을 병풍처럼 바라볼 수 있고, 주변엔 공장.축사. 과수원등 불필요시설이 전혀 없는 곳으로 4계절을 자연과 함께 완벽하게 누릴수 있다.

이 단지는 현재 16개 필지로 되어있으며, 현재 4가구가 입주해 전원생활을 하고 있다. 감곡IC에서 10분대면 도착이 가능하며, 충주, 제천 시내가 10분거리에 위치해 종합병원, 대형마트, 탄산온천, 골프장, 제천 리솜리조트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과 레져시설이 갖춰져 입지여건이 좋은 전원단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단지의 특징은 가격적인 면도 있지만 각 세대마다 약 5m높이의 계단식 구성으로 조망권 확보와 세대간 사생활을 보호하며, 전 세대토목공사 및 주택.건축 인.허가가 완료되어 바로 집만 지으면 된다. 따로 허가비가 들지 않아 실제 분양가보다 1000~2000만원 정도 저렴하게 분양 받을 수 있을뿐더러, 단지 전체가 숲으로 둘러싸여 자연 속에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건축을 원할 시 남선산업개발에서  저렴하게 주택을 건축할 수 있으며, 현재 남은 필지(대지)를 중심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자세한 분양문의 상담: 0 43)652-458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