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역 더블역세권과 명문학군, 명품 생활특권은 덤으로 제공
제주에서 고품격 레저와 주거문화를 선도하며 서울, 세종시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성공적인 분양신화를 이끌어온 라온건설이 5월 중 대구에서 첫 분양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범어 라온프라이빗은 지하 2층 지상 20층 아파트 175가구(전용면적 84.9975㎡ 174가구, 전용면적 70.8519㎡ 1가구), 지하2층 지상18층 오피스텔 32실(계약면적 84~56㎡)의 총 207가구로 구성된다.
수성구에서 찾아보기 힘든 중소형대로 구성되어 있어, 첫 내 집 마련을 하는 실수요층이나 2~3인으로 구성된 장년층 및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도보거리 안에 2014년 12월 개통을 앞둔 3호선 신범어역, 2호선 범어역이 위치하는 더블역세권이다. 큰 도로를 건너지 않고 도보 통학이 가능하여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동도초교가 단지 옆에 위치하며 대구동중·경북고·과학고·대륜고·대구여고·덕원고 등 유명한 수성구 명문학군이 인접해 있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은 물론 범어공원, 수성구민 운동장, 범어산 등도 편리하게 연결되어 수성구에서도 살기 좋은 주거환경으로 주목 받는 입지에 자리한다.
도심 입지를 고려하여 개방감을 높인 단지 배치와 지상 주차공간을 최소화한 친환경 설계, 279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거 만족도를 세심하게 배려하여 한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온건설은 제주를 대표하는 라온골프클럽, 호텔라온, 더마파크 등 고급 레저시설 운영 및 라온 프라이빗타운을 분양한 전문건설기업이다.
세종시, 제주 영어교육도시, 보령시, 서울 청량리 등 전국 주요도시에 아파트 및 오피스텔 등을 건설하며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협력업체에 어음이 아닌 현금으로 결재하는 탄탄한 자금력으로 신뢰받는 기업이다.
대구에서도 높은 청약 경쟁률로 주목 받는 수성구 도심권에 첫 분양 사업인 만큼 “수성구의 높은 생활가치”에 걸맞게 라온건설의 역량을 집중할 것으로 전망된다
견본주택은 동도초등학교 앞에 5월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053-759-8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