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중심인 Ac2블록 위치, 오는 6월 말 본격 분양 나서
단지 앞 중심상업지구와 KTX김천(구미)역 도보 5분 거리로 ‘편리’
경상북도의 새로운 성장 거점 도시로 주목 받고 있는 ‘김천혁신도시’가 전국 혁신도시 중 가장 빠른 사업 진행속도를 보이며 아파트와 토지 등의 주택 분양에서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경북드림밸리’라는 이름이 붙여진 김천혁신도시는 12개의 공공기관이 이전을 확정하는 한편 지역 전략사업을 통해 동반성장을 꾀하고 있어 이른 시간 내에 도시 활성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올해 말 사업 준공을 앞두고 실 수요층을 중심으로 주택 시장의 인기 또한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다수의 아파트가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해 볼만한 단지로는 오는 6월 말 분양을 앞두고 있는 ‘골드클래스’이다.
김천혁신도시의 중심인 Ac2 블록에 위치한 골드클래스는 김천혁신도시 내 위치한 여러 아파트 및 주택단지 중에서도 최상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예비 입주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곳이다.
전용면적 74~102㎡, 512세대의 규모로 의료와 쇼핑, 문화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중심상업지구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며, KTX김천(구미)역이 도보 5분 거리로 인접해 있고 율곡천, 수변공원과 생태교통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인 ‘중앙호수공원’이 단지 옆에 위치해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한법률구조공단, 경북혁신도시 비즈니스센터를 비롯해 유치원과 율곡초등학교(2014년 3월 개교), 율곡중학교(2014년 9월 개교예정), 율곡고등학교(2015년 3월 개교예정) 등의 학교 시설 또한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출퇴근과 통학여건이 우수하다.
김천혁신도시 골드클래스 관계자는 “골드클래스는 자연채광을 고려한 4Bay 평면설계로 지어지고 단지 내에는 공원, 골프연습장 등 풍부한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져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중심상업시설과 KTX김천(구미)역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최중심지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혁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골드클래스(주)는 최근 광주 수완지구 1, 2차 두 개 단지를 비롯해 울산우정혁신도시, 세종시, 인천 청라지구, 목포 옥암 및 용해지구에 6개 단지 등 전국적으로 꾸준히 아파트 건설 사업을 펼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주택전문건설업체다. 현재 보광건설(주), 세종종합건설(주), 세종건설(주), 수범건설(주) 등 다양한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올해는 국제정원박람회가 열렸던 순천 오천지구, 경북 김천혁신도시를 비롯해, 경기도 시흥 배곧신도시, 제주 서귀포 강정지구, 인천 청라 2차 등 전국 각지에서 활발한 주택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분양문의(1544-5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