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35주년이 된 대명리조트는 ‘2014 스포츠 레저 브랜드 대상’을 차지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의 특별 회원권은 등기제로 리조트를 소유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도 있으며, 특히 ‘회원제’ 회원권은 만기 시 회원권 분양금을 100% 반환 받을 수 있도록 하여 타 리조트 및 휴양시설보다 실속 있는 회원권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지금 가입시 대명리조트 직영점 홍천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델피노골프앤리조트(구 설악), 양양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킨텍스(일산), 경주, 거제, 제주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번호를 발급하며,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2250~2980만, 스위트형 3000~4000만원대로 형성되어있다.
대명리조트 측은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하였으며 현재는 소노빌리지가 공사 중에 있다.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대 이상 VVIP 콘도회원권 가격으로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 등을 사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회원권(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일반적인 리조트 회원권은 30일간 사용 가능한 반면, 노블리안 회원권은 연간 60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노블리안 회원 전용으로 전 직영리조트의 노블리안 전용객실 사용으로 예약의 수월함과 골프혜택 등이 주어진다. 특히 신규 오픈되어 추가 운영되고 있는 ‘소노펠리체 CC’는 회원들에게 큰 인기가 있으며, 그 선호도 또한 높이 자리 잡고 있다.
대명리조트 김남영 팀장은 “현재 회원권이 빠르게 분양되어 마감이 속출하고 있으며, 선착순 대기 진행 중이다. 바로 진행하지 않으면 특별혜택 기간 내 원하는 회원권을 분양 받지 못 할 수도 있다.” 라고 전했다.
가입 전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24시간 시간에 관계없이 1:1 상담으로 자신의 요구에 맞는 회원권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을 원할 시에도 담당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가입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안내문 등은 언제든 무료로 제공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02-508-3027, 카카오톡아이디 spring042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