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옥포’ 오는 5月 분양 임박!
▶지하 2층, 지상 13~25층, 7개동, 전용 59㎡~115㎡ 총 798가구
▶ 거제 옥포의 8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로 실수요 관심 집중
대림산업㈜의 계열사인 ㈜삼호는 오는 5월 거제시 옥포동874-2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옥포’를 분양한다. ‘e편한세상 옥포’는 지하 2층, 지상 13~25층, 7개동, 전용 59㎡~115㎡ 총 798가구로 구성된다.
이번에 분양되는 물량은 조합원 세대를 제외한 192세대로 전용면적 ▲84㎡ A101가구, ▲84㎡B 70가구 ▲ 115㎡ 21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e편한세상 옥포’는 옥포에서 8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전용115㎡는 거제시에서 보기드문 평형대로 높은 희소가치가 예상된다.
‘e편한세상 옥포’가 들어설 부지는 이미 대규모 아파트 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주거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남측으로 옥포항을 바라보는 조망이 일부 가능하며 전면에높은 건물이 없어 일조나 채광면에서 매우 유리한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e편한세상 옥포’는 교육환경도 탁월하다. 단지 도보권100m거리에는 국산초가 있어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인근에 거제고,해성고, 옥포고등 거제가 자랑하는 명문학교는 물론 거제 유일의 영어마을도 인근에 위치해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살 전망이다.
이 아파트가 입지한 곳에서 거제대로, 옥포대첩로, 송정 IC가 가깝게 위치해 거제시내는 물론 거가대교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특히, 올해 초 개통된 우회도로를 통해 복잡한 도심을 거치지 않고 거제대로에서 단지로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단지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e편한세상 옥포’는 옥포동의 높은 생활가치와 명문 교육환경이 어우러진 최고의 입지환경과 최고의 브랜드가 만난 최고의 아파트로 평가받으며 옥포동에서 ‘e편한세상‘의 브랜드 파워가 재현될 것으로 지역 부동산 업계의 관심이 높다.
특히 ‘e편한세상 옥포’는 일반분양분이 192세대로 희소성이 높고요즘은 6개월만 지나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바뀐 청약제도에 따라 1주택이상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60%이상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발하기 때문에 청약가점이 낮은 고객들도 청약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돼 높은 청약 경쟁률이 예상된다.
㈜삼호에서는 ‘e편한세상 옥포’의 분양소식을 접한 많은 실수요자들의 청약 관련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져 홈페이지를 개설해 간단한 내용확인 및 관심고객등록이 가능하도록 했다.
견본주택은 대우조선 서문 앞(거제시 아주동913번지)에 위치하고 5월중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