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양 아닌 공매물건에 할인분양까지, 5월의 마지막 기회를 잡아라
끝없이 오르는 전세값, 내집 마련의 꿈, 명품아파트 입주 등 수도권 거주자라면 평생 고민할 수 밖에 없는 문제다. 수도권 및 인근지역의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정보를 하루에도 수차례 지켜봐야 하는 현 부동산 시장에서 분양 초기부터 시종일관 주목 받아왔던 일산 위시티 블루밍도 마지막으로 향하고 있다.
일산의 부촌, 연예인 아파트, 명품학군, 신분당선 연장 등 주목할 만 한 모든 조건을 갖추었기에입주자 만족도 1위, 살기 좋은 아파트로 선정 되는 등 유명세를 치뤘던 위시티 블루밍은 현재 잔여 공매물건에 할인분양을 제공하여 5월이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란 전망이 조심스레 나오고 있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 블루밍은 이미 국내 최고의 명품 단지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추진 된 만큼 언론 및 주변 실 거주자들에게도 많은 이슈가 되었던 단지이다. 특히 단지 내 조경을 미국 디즈니랜드를 설계하였던 SWA社가 담당하여 지상주차장을 없애고 단지 내 작품전시, 북카페, 키즈놀이방 등을 갖춰 안전한 예술공원을 구현하였다. 또한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초중교에 원어민 교사를 지원하는 영어특성화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며, 주변에 양일초, 양일중, 저현고, 고양국제고 등 단지 인근에 자율형 공립고와 동국대약학대학이 개교함으로써 그 가치가 배가된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현재 상당부분 입주가 이뤄진 상태로 잔여 공매 물량에 대해 대폭할인을 진행하는 상황이다. 기본적으로 39평형을 시작으로, 47평형 53,54평형, 57평형 62평형에 이르는 다양한 면적대의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전에 투자를 목적으로 접근했던 김포한강신도시의 한라비발디, 대림이편한세상, 자연앤 힐스테이트, 센트럴 자이 등 몇 개 아파트와, 일산 요진 와이시티, 일산 아이파크, 일산 신동아 파밀리에, 파주 롯데캐슬 이외에도 여러 미분양아파트와 비교해도 품질과 향후 가치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평한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미분양물건이 아닌 공매물건이 것이 가장 큰 메리트가 되며, 80%대출을 받고 입주하여도 가격상승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큰 무리 없이 계약진행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자금회전이 용이하여 기존의 집을 정리할 여유를 가지고 입주하여 단기간에 융자 일부를 정리 하는 등의 합리적인 자금계획을 세워서 많은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입주 아파트이므로 계약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할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에서 방문예약상담 후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 후 둘러 볼 수 있으며, 계약건이 늘어나고 있어 빠르게 방문하여 물량을 확보하는 것이 유리하다.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 홍보관(http://blog.naver.com/pomp98)은 연중 무휴로 오전10시~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전화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
분양문의 : 1600 – 155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