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 래미안푸르지오가 특별분양에 들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3,885세대 대 단지로 조성되는 ‘아현 래미안푸르지오’는 조경이 41.5%(축구장 5개 크기)의 공원형아파트로 마포구 아현뉴타운 내 랜드마크로 살기 좋은 아파트로 손꼽힌다.
주차공간을 지하에 설계, 단지 전체가 공원 같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단지내부에 1.1km의 벚꽃길 산책로가 조성돼 있으며 일부 옥상 또한 녹지로 설치해 입주민들의 공간으로 만들었다. 여기에 더해 벽천마당, 데크마당, 암석정원, 겨울연못마당,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야외티카페, 문고, 실버룸, 비즈니스룸, 게스트하우스, 주민휴게실, 독서실 등 최고의 편의시설과 함께 아현 래미안푸르지오만의 최첨단 주거시스템(디지털시스템, 시큐리티 시스템, 웰빙시스템, 관리비절감 시스템, 공간특화 시스템)으로 생활 환경을 쾌적하게 만든다.
아울러 아현 래미안푸르지오는 3,885세대 주거 단지와 다양한 평면으로 설계된데다가 전면폭을 넓혀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최고30층의 초고층 아파트로 역동적인 스카이라인을 통해 다이나믹한 경관을 연출한다. 또한, 경관조명을 설치하여 밤에도 단지를 화려하게 비추며 초고층 아파트의 위상을 나타낸다.
아현 래미안 푸르지오의 분양대행사 (주)엠비앤홀딩스에 따르면 최근에 마포에 입주예정인 아파트 단지들이 분양이 마감됨에 따라서 아현 래미안푸르지오 잔여세대(전용면적 114㎡)에 대한 문의전화가 하루에도 100여통에 이를 정도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모델하우스는 4호선 신용산역, 1호선 용산역 인근에 있다.
문의 1600-8547 / 홈페이지 www.raemianprug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