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금호 어울림 아파트가 특별분양으로 평택은 물론 동탄ㆍ천안ㆍ안성 등지의 분양자 및 지방 서울 투자자까지 몰려 인기를 끌고 있다.
계약금 5%로만으로 입주때까지 자금부담이 없어서 일반서민들에게 내집 마련에 더없이 좋은 기회라고 한다.
서울 인접한 중소도시에서는 3,3㎡당 가격이 1200만이상이고 인근 동탄신도시 마저 1000만원을 훌쩍 넘긴지 오래이다.
사정이 이런대 서울 생활권인 평택 용이지구 금호 어울림 아파트가 3,3㎡당 750~800만원대에 분양 한다고 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015년 수서~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되면 서울과 평택을 2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국도38호선에 인접하여 수도권진입이 용이하고 1번국도로 오산 수원 동탄 등이 바로 연결된다. 현장100m거리에 수도권 전방향으로 가는 간이 버스터미널(평택대 역)이 있다.
또한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 입주 확정 진위2산업단지 LG전자가 입주 확정 등으로 나날이 평택의 부동산가격이 상승하고 있다고 한다.
주한 미군부대가 2016년에 평택으로 이전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관련 인구 8만여명이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인구가 현 40여만에서 5년내에 거의 2배에 이르러 광역시급으로 떠오를 것으로 보여 평택지역의 부동산가격이 상상을 초월 할 것으로 예상되어 투자자들이 발빠르게 움직인다는게 지역민들의 지적이다.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까지 30개동 2,215가구로 단일 브랜드로는 평택지역 최대 규모다. 전용면적 67~84㎡ (구 27평형~34평형)사이의 중소형 가구가 전체 가구의 97% 이다.
전세대가 남향배치이며 난방비를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높은 천정고에 평택대가 내려다보이는 전망도 확보 했다.
단지 내부엔 사우나 시설과 호텔식 게스트룸이 조성되며 모든 입주자가 산책과 조깅을 할 수 있도록 단지 외곽에 약 2km의 '어울림 둘레길'을 조성하고 단지 앞으론 4만 5,000㎡ 규모의 어린이 공원과 근린공원도 조성된다.
친환경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단위세대 열교환식 환기 시스템이 설치됐으며 관리비 연료비절감을 위해 로우(Low)-e 복층유리, 벽체단열 강화, 창호단열 강화 등이 시공된다.
일부 평형은 분양열기가 고조되어 일부 부동산에서 좋은 동호수를 미끼로 소비자를 교란시키는 일까지 발생하였다고 한다.
분양사무실관계자에 따르면 어떠한 경로로 정보를 얻었든 반드시 분양사무실에 전화해서 담당자를 확인하고 방문 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전 전화예약 방문 시 기념품이(패션시계) 제공된다(예약필수). 모델하우스 위치문자 전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하니 방문 전 잊지 말고 이용 해주기를 당부 했다(안전운행 필수).
분양사무실은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한다. 사전 예약 시 야간 9시까지가능.
콜센터 상담 : 1600-5638(2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