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생활, 브랜드 多 갖춘 ‘증평송산 지평더웰’
충북 증평지역 최초의 택지개발지구인 송산택지지구에서 지평건설(주)의 더웰아파트가 5월 중 분양예정이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2014년말 입주예정인 ‘증평송산 지평더웰’는 충북 영동 1, 2차와 2012년 음성에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치고 송산택지지구 A-4블럭에서 주택형 59㎡, 372세대를 분양한다.
증평지역에서는 기존 소형 분양아파트의 공급이 부족한데다 증평 제2산단과 에듀팜의 추진 등 지속적인 인구유입으로 전세난의 품귀가 심화되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3,200여 세대가 입주예정인 송산택지지구에 첫 번째 분양아파트로서 지평더웰에 대한 지역 내 거주자 및 인근지역에서도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증평 PRIDE No.1’을 지향하는 지평더웰은 단지 바로 앞의 실내수영장과 농구, 배구, 골프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3,000석 규모의 실내체육관까지 갖춘 종합스포츠센터, 보강천 시민체육공원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내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등의 시설을 갖춘 체육공원이 준공 예정으로,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내집 앞처럼 누리는 웰빙벨트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바로 인근에는 군립도서관, 한울공원, 농협 하나로마트(공사중), 택지지구 내 초교예정부지가 위치하여, 문화, 스포츠, 공원, 교육이 집중되어있는 ‘택지개발지구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어 증평이 선망하는 지역이다.
교통환경 또한 뛰어나다. 청주-증평간 자동차전용도로 개통과 증평대교 확장공사(2014, 6월 준공예정), 전천-증평간 34번국도 이전 및 확장공사 등으로 충북의 교통허브, 증평 맨 앞에서 사통팔달의 쾌속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계획만 보아도 눈에 확 띈다. 고품격 미술장식품이 비치될 중앙광장을 비롯한 각종 테마조경과 북카페, 키즈스테이션,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자녀를 위한 공간과 스쿨버스대기실, 맘스룸, 인터넷데스크, 휘트니스센터, 커뮤니티룸 등 부모를 위한 커뮤니티공간이 알차게 계획되어 있다.
특히 눈여겨 볼 점은 증평에서 최초로 적용되는 시스템들이다. 효율적인 거실공간을 제공하는 시스템에어컨(분양가 포함)과 리모컨 및 매립형 조절스위치 사용방식의 전동식 빨래건조대는 입주민을 세심하게 배려하고 자부심을 높여주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홈네트워크, 스마트 거실스위치, 스마트오븐(분양가 포함), 세대 자연환기시스템과 메모보드 등을 제공하며 외부침입방지시스템과 지하주차장 비상벨, 주차관제시스템, CCTV 녹화시스템 등 보완시스템을 적용했다.
주거선호도가 매우 높고 채광, 통풍, 전망이 뛰어난 판상형 구조와 전침실 붙박이장 설치 및 4Bay(59㎡B) 구조의 신평면 설계를 적용했으며 화이트모던 컬러의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했다.
청주에 본사를 둔 충북의 중견건설업체인 지평건설은 지평더웰이라는 브랜드로 영동과 음성지역에 이어 증평에서 또 하나의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인다.
지평건설 관계자는 “탄탄한 자금력과 無어음 경영을 바탕으로 80% 공정 이후 소비자가 직접 보고 아파트를 선택할 수 있는 선시공 후분양이다”면서 “증평송산 지평더웰은 2014년 말 준공예정으로 분양계약 후 입주가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송산택지지구 내 군립도서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43-838-000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