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에 분양중인 한강 자연앤 이편한세상은 12개 동 총1167세대로 모든 세대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어 있다. 최초 900만원대 후반에 분양했었고, 현재 해지 분을 대상으로 평당800만원대로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현재 한강신도시에 분양중인 주변아파트는 전용면적 84㎡ 아파트에 발코니 확장비를 추가하면 평당 1,000만원~1,050만원에 분양 중이다. 이에 비해 이 아파트는 평당 800만원대에 분양 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내 집 마련하기에 아주 좋은 찬스이다. 현재 한강신도시 아파트 전세 시세가 2억 원 전후로 향후 지하철 개통하게 되면 전세가는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되어 지금이 전세 거주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자연앤 이편한세상은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친환경적인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내 녹지율 44%로 최고의 녹지를 자랑하는 대단지 아파트이며 최첨단 에너지 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지관리 공동 전력을 태양광으로 대체하고 조경용수로는 빗물을 이용하는 시스템으로 관리비가 절감되며 주차위치 확인 알림서비스, 무인택배 시스템 등을 구축하고 있다.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으며 오렌지 로비 서비스로 어린이와 노약자들도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는 세심함을 배려했다.
단지 전체 면적의 40% 이상이 자연친화적 조경으로 설계되었으며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을 걸어서 5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중심상업지는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초•중•고 또한 단지 인근에 있다. 또한 이마트가 도보 5분 거리에 공사 중이며 11월 완공예정이다.
대림산업이 한강신도시에 분양중인 ‘김포한강신도시 자연앤 이편한세상’은 김포도시철도 구례 역(가칭)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도로교통망 또한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이용하면 여의도까지 20여분 대, 강남까지 40여분이면 가능하고 2017년에 개통예정인 제2외곽순환 고속도로가 가까워 인천, 송도, 영종도 등 왕래하기 편리해진다.
동쪽으로는 일산신도시와 파주신도시, 남서쪽으로는 인천검단신도시와 연결된다. 반포, 논현, 신논현, 강남, 양재를 경유하는 노선과 합정역과 홍대, 신촌, 서울역 일대를 오가는 엠(M)버스가 개통돼 대중교통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다. 올해 초 '김포도시철도'가 착공했으며 2018년 개통될 예정이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연앤 이편한세상은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며 동•호수 지정금은 500만원이다. 입주는 지금 즉시 가능하고 이미 입주한 단지이기 때문에 세대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므로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동•호수 선택에 유리하다. 방문예약 031-988-670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