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당 1,500만원대로 주변 아파트보다 가격이 저렴
-강남까지 20분대,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도보 1분 초역세권
-38층 935세대 신동아 트인시아 파밀리에
신강남4구로 주목받는 동작구 신대방동은 지난 7년 동안 신규 아파트 공급이 거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동작 트인시아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조합원 모집을 시작으로 총 935세대 대단지고품격 아파트를 선보이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작 트인시아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들어서면 명실상부한 신대방동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전셋값 폭등에 전세에서 월세로 내몰리는 세입자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단지는 지하3층~지상 38층 8개동 59㎡ 617세대 84㎡ 318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공사는 신동아건설(주)이다. 동작구에 선보인 일반 아파트의 경우 3.3㎡당 1,700~2,300만원대에 분양하였으나, 동작 트인시아 파밀리아는 3.3㎡당 1,500만원대로 선보일 예정에 있다.
▶강남까지 20분대 쾌속교통망에 탁월한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
동작 트인시아 파밀리아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무엇보다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이 도보 1분의 초역세권으로 강남까지 20분대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1호선 대방역, 노량진역, 2호선 신대방역, 대림역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지하철 교통편이 매우 우수한 여건이다. 자동차로 출퇴근할 경우는 여의대방로를 통해 여의도와 마포대교로 광화문, 시청, 종로 및 강북 핵심 업무지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 상도로를 통해 노들길, 88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까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고, 신림로를 통해 남부순환로, 강변북로, 시흥IC 등의 접근이 쉽다. 신대방동은 동서남북 어디든 빠르게 이동가능하고 출퇴근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아울러 대림초, 문창중, 강남중, 대방중, 수도여고 및 중앙대학교, 숭실대학교, 서울대학교 등이 인접해있어 교육 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무엇보다 노량진학원가가 가까워 학생들은 물론 아이들을 키우는 학부모에게 있어 관심이 높은 주거지역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성대시장, 당곡시장 등 대형마트는 물론 재래시장까지 지근거리에 있어 생활편익시설을 누리기에도 편리하다. 특히 신대방동은 보라매공원, 상도근린공원, 달마공원, 노량진근린공원, 사육신공원, 영등포공원 등 쾌적한 근린공원이 많은 것도 큰 장점이다.
무엇보다 935세대 랜드마크 대단지로서 혁신적인 평면설계와 단지설계를 적용하고 입주자 편의를 최대한 반영한 테마조경공간과 커뮤니티시설이 돋보인다. 특히 생태형 중앙광장에 생태연못과 수생식물을 조성하고 숲속을 달리는 것 같은 자전거도로, 육상트랙 같은 운동공간을 배치해 단지 안에서 진정한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더욱 주목할 것은 기존 아파트에선 찾아볼 수 없는 대규모 사우나시설과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을 도입해 입주민의 편익을 도모하였다는 것이다. 사우나시설은 1,472㎡ 규모로 관광지의 여느 고급 사우나시설과 비교해서 전혀 손색없는 수준으로 들어서고 2,321㎡ 규모의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은 스크린 골프까지 도입해 단지 안에서 품격 높은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녀를 둔 부모를 고려해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전용독서실, 키즈카페, 어린이공원, 보육시설, 도서관 등 학생들 중심의 커뮤니티시설을 강화하였다.
내집장만이 어려운 시기에 일반 아파트 분양가 및 주변 시세보다 저렴해 내 집 마련은 물론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이 필요없다. 5월 2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예정이며, 현재 선착순 모집 중이다. 문의) 02-871-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