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잠실(신천 먹자 상권) 7년 만에 신규 상가 공급돼 눈길을 끈다. 이 상가는 지하철 2호선 잠실종합운동장역과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지하철 9호선 잠실종합운동장역(2•9호선 더블역세권) 2014년말 완공되면 강남, 잠실, 분당지역의 서울 수도권 접근성도 좋아질 것으로 예상 된다. 자동차로 5분이면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를 이용할 수 있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도 가까워 서울 외곽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잠실 아이파크 상가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에 자리한 총 26실이다. 얼마 전 분양 완료된 잠실 아이파크 오피스텔의 경우 총 223실이 139대 1, 평균 4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였다. 그 오피스텔 건물에 들어서는 상업 시설이니만큼 오피스텔 입주 223 세대의 기본 고정 수요가 보장된 셈이다.
잠실 아이파크 오피스텔 입주 223세대 기본 고정수요에, 2만 4천여 세대의 배후단지, 하루 유동인구 30만으로 추정되는 신천역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한 잠실 아이파크 상가는 경쟁이 높을 수 밖에 없다.
부동산시장에서 새로운 교통망이 뚫리는 지역은 안전한 투자처로 꼽힌다. 지하철이나 도로가 새로 개통되면 교통이 편리해지고 편의시설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새 길을 따라 주거환경이 좋아지는 만큼 수요도 몰리게 된다.
편의와 수익을 고려한 최적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안정적인 자주식 주차공간 확보를 통한 프랜차이즈 및 대형 매장 입점이 가능하며, 공영주차장과 상가의 넓은 주차장 통로로 고객들 방문도 용이하다. 상가의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도 잠실 아이파크 상가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이다. 1층에 있는 19개 상가는 1.8m까지 전면 여유공간(테라스)을 확보한 상가로 층고 5.5m로 높고 넓으면서 탁 트인 전망까지 누릴 수 있다. 때문에 이를 활용한 독창적이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잠실동 신천먹자 상권의 위치한 잠실아이파크 상가는 현재 분양주를 위한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부동산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의 대한 인기가 부동산에 소문이 퍼지며 인기 몰이 중이다.
분양•임대문의: 02) 2181-7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