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원 가음주공 재건축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 10월말 분양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포스코건설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주공아파트 재건축인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를 10월말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동, 전용면적 59~117m², 총 1458가구로 구성되며, 이중 일반 분양분은 전용면적 84~117m², 318가구이다. 지난 7월 조합원과 관계자를 대상으로 모델하우스 품평회를 실시해 지역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이다.

구 창원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성산구 일원에 조성되는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는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권역에 위치, 가까이에서 교육과 교통, 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 반경 500m 이내에 4개 초등학교, 1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가 있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원이대로를 통해 창원시청, 이마트, 롯데백화점, 성산아트홀 등 도심권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장미공원, 습지공원 등이 있어 녹지 공간도 풍부하고 단지 내 1.8km의 산책로와 캠핑 가든, 사색의 숲 등을 조성해 도심 속 공원 같은 아파트로 건설될 예정이다.

LG전자와 현대모비스 등 2400여개 업체가 입주한 창원국가산업단지가 직선거리 660m에 위치해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탄탄한 배후 수요를 확보한 점도 장점이다.

박동준 포스코건설 분양소장은 “7월 분양할 예정이었으나, 조합원들과 벽지, 욕실 타일 등 일부 내부 마감재 협의 및 변경으로 분양이 조금 늦춰졌다”며 “주거 선호도가 높은 구창원 지역 핵심입지로 대기 수요가 많은 아파트인 만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3번지에 조성돼 있다. 입주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문의: 1644-6077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