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성콘도, 저렴한 금액으로 리조트 회원권 분양하고 있어 화제

일성콘도 회원권이 창사 25주년을 기념으로 특가할인제도를 마련하였다. 기존에 천만원단위를 웃돌던 회원권을 500만 원대로 낮춘 것이다. 따라서 일성리조트 회원권이 최근 인기반열에 오르고 있다.

국내 콘도와 리조트들 사이, 일성콘도가 예약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과 같이 ‘고객맞춤경영’은 회원권에서도 반영이 되었다. 10년 만기를 기준으로 100% 분양금을 반환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성수기에도 회원권을 사용할 수 있게끔, 1:1 전담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에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현재 일성리조트는 실버 20평형(66㎥), 골드 28평형(92.6㎥), 로얄 34평형(112.4㎥)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따라오는 혜택이 더 큰 화제를 몰아오고 있다. 65세 이상의 회원에게는 효도권을 두 장 발급하며, 이 효도권은 사우나와 수영장을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끔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체 가입 회원들에게 직영콘도를 2년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 30매와 사우나 및 직영콘도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 30매를 증정하고 있다.

이 회원권 가입 후, 전국 직영업체 8곳(설악, 제주, 남한강, 지리산, 무주, 경주, 부곡 등)과 연계체인 7곳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6년엔 문경새재 콘도 개장을 앞두고 있어 관심사가 높다. 대규모의 워터파크와 함께 230실의 객실, 아쿠아 및 스파이용장, 야외공연장 등 다양한 종합 휴양 레저 시설이 건설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일성콘도 관계자는 “회원 관리에 있어서 가입부터 예약까지 철저히 시스템을 운영할 것이다. 또한 다른 회원권 대비 원활한 예약을 위해 ‘예약 가능 일수’를 ‘보장형’으로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연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외에 자세한 자료와 상담 또는 브로슈어나 안내책자를 원한다면 본사회원관리팀 전화상담(02-6440-1070)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