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 데이즈클라우드 호텔분양 '계속 된 저금리시대 호텔투자로 이어져’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 되는 흐름 속에서 비교적 안전하면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처에 뭉칫돈이 몰리고 있다.

최근 들어 한국은행은 또 한 번 기준금리를 2.5%에서 2.25%로 인하했다. 이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은행을 떠나 부동산으로 쏠리고 있다. 특히 제주도 호텔 투자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제주 하워드 존슨, 속초 라마다, 제주 위드호텔, 비스타케이, 센트럴시티 등이 분양 중인 가운데, 특히 관광객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제주도 내에 거대한 개발호재 프로젝트 사업지와 가까운 위치에 접해있는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가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제주 서귀포 데이즈 호텔 클라우드는 독보적인 바다조망 위치로 많은 분양형 호텔 중에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데이즈호텔 1차를 성공리에 완판한 후, 오픈한 데이즈호텔 2차 또한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데이즈호텔은 제주도 ‘요우커’ 관광객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중국 현지에서만 125여 개의 데이즈 호텔이 운영되고 있어 중국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은 호텔 중 하나다.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호텔은 전 세계에 2000여 개의 호텔 체인을 두고 있으며 항공사와 국내외 여행사, 윈덤 호텔그룹과 연계된 예약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보통 호텔 브랜드 파워는 객실 가동률에 있어 가장 이슈가 되는 핫한 요소이며 특히 브랜드에 따라 분양형 호텔의 수익을 보장하는 문제와 바로 직결된다. 분양하는 수많은 분양형 호텔 중 브랜드파워를 살펴 본다면 데이즈 호텔 클라우드는 가장 돋보이는 브랜드 중 하나로 평가된다.

또한 분양과 관련해 분양대금 안전성 문제에 대해서는 아시아신탁의 자금관리로 안전성을 보장하며 시공은 타임건설이 맡았다. 또 세계 유수의 호텔을 전문적으로 관리 운영하는 산하HM이 맡아 신뢰성을 갖췄다.

특히 제주도 내에 6대 핵심 개발프로젝트들 중 5개의 사업이 서귀포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는 헬스케어 단지, 서귀포 관광미항, 제주 혁신도시에서 도보 혹은 차량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어 개발 호재에 따른 땅값 상승과 더불어 여러 가지의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다.

또한 서귀포는 혁신도시로 공공기관이 다수 입주한 지역이다. 차량 이용시 서귀포항까지 10분대, 제주국제공항이 40분대 거리에 위치하며 천지연 폭포・이중섭 미술관・올레길 등 여러 관광지도 인접해 있다.

데이즈 클라우드 호텔의 전용면적은  22㎡~35㎡이며 객실단가는 비지니스 호텔의 수준으로 저렴하다. 전 객실 발코니(테라스)와 특등 1급 호텔에서도 찾기 어려운 2300평 규모의 야외 부대시설인 글램핑 시설을 갖춰 타 호텔에 비해 높은 가동률을 창출할 수 있는 경쟁력을 겸비한 상태다.

모델하우스 분양관계자는 “분양자 혜택으로 1년에 7박 8일을 무료로 평생 이용 가능하며 VIP 무기명 회원카드 발급, 항공권 지급 등 높은 수익 이외에 다양한 부가 서비스 혜택이 있어 많은 고객들이 줄줄이 이어 방문하고 있는 실정이다”고 밝혔다.

현재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호텔은 241객실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경치가 좋은 일부 세대는 경쟁이 치열하다. 더 궁금한 사항은 전화문의가 가능하며, 객실 청약 및 방문예약도 가능하다.

분양문의: 02-569-048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